
모 웹에서 저 아름다운 물건에 대한 공구를 하고.. 일말 안도의 한숨을 놓았다가..
캠페인中 (부제 : 피그마 크리스마스 캠페인 시작)
AKB_OTK님의 글에 붙은 알트님의 댓글을 보고 광분.. 일단은 오프에서 자주 가는 가계임을 확인.. ^^:
시간 되자마자 온몸 불살라 국전으로 냅다 뛰어갔습니다. 또 마침 자주 보고 친하게 지내던 부장님 계시길래... ^^:
으흐흐흐흐흐흐.. 저의 섬섬'촉수'와 상큼한 미소외에
한 인간이 욕망에 대하여 저지를수 있는 갖은 숭악한 모든 행동을 통하여 ,,,,, -_-:
피눈물을 뿌리며 마다하는 그분의 품에서 이 이쁜 세트를

친한 형님과 함께 쇠주한잔 분음 후에 집에 와서 뜯어보는 쾌거를 저질렀습니다.

무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좀 있다가 맞겠다.. -_-:)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데굴데굴데굴~~~)

정말 어울리는 군요. 크흐으으으윽.. T0^:




크아아아아아아아악~X3 (데굴데굴데굴~~~)
당연히 MMS 안씌울리 없지요? 머리사이즈가 비슷하다면 전반적으로 큰 모자가 거의 맞을듯 싶습니다.
역시 아사이마사키 션생은 솨탄~~~!!!!!! ^^:


MARRY ZAKU~MAS~!!!!!
HGUC 가지고 계신 분들은 한번 씌워보셔도 나쁘지 않을듯.. ^^:
입고가 되어있는 샵이 생겼으니.. 가서 냅다 질러주시는게 피그마 한마리씩 사육하시는 모든 유저들의 예의라고 생각됩니다. ^^:
품질도 제법 훌륭하고..... 무엇보다 다양한 용도의 사용이 가능~ 둘다 못 구할 줄 알았는데.. (T0T)/ 감사감사감사~~~
노리고 출장 간 것은 아니었다고 하시는데.. 운 좋게 많이 건져오셨더군요. (정말이실까.. ^^:)
정작 입고는 해놨는데 인지도가 없어 조용한 샵이라 물건이 안나갈까봐 걱정을 하던데... -_-:
환율 오르기전엔 오프에서 그럭저럭 피그마도 싸게 샀던 곳이기도 하고.. 일단은 낱개 판매도 생각중이라 하시는데..
오프에서 판매할지 온라인에서 판매할지 아님 그냥 피그마와 함께 팔기 할 지 마음을 정하지 못한것 같더군요.
공지에서는 판매한다고 하긴 했는데.. ^^:
가게는 여기입니다. 국전에 들러보신분들.. 아마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곳이리라 생각하지만..
저처럼 퇴근하시면서 함 뛰어가보시는것도..
가서 사장님이나 부장님 두 분 붙잡고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온갖
저처럼 구입이 가능할 지도 모릅니다. ^^: 그나저나 다른 한 곳이 물건도 안들어오고 너무 조용해서 .. 걱정..T0T
중간에 가벼운 인증샷 겸 리뷰니 너무 많은걸 바라진 않으셨지요?? 자 봐주시느라 그저 저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뵐께요. ^^:
자 마지막으로..

덧글
오빠 ㅠ_ㅠ 이젠 장가갈 준비해야지 ㅠ0ㅠ 응?
용기가 너무 대단해 오빠 ㅠ-ㅠ
난 내년 오사카 갈려고 축적해놨는데 -_-; 놋북 질러버려써
알아도 몰라도 전력으로 지르고야 마는 그것이 아사이 마사키에 빠진 우리들의 운명인 것입니다.
아사이 선생.. 일본가서 뵙게되는 날이 있다면 악수와 함께 싸인 받고 F-face제 물건 구매한뒤 냅다 매질을,,, ^^:
18일이라.. 좀더 입고 된다면 저도 그날 좀 움직여야... (후다다다다닥!!!!)
193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2개월할부 끊었습니다.......orz....
지르시고 벨리에 올리셨던것... 같은.. 뎁쇼..T0T
으아악~~ 제가 잘못했어요... (석고대죄, 석고대죄, 석고대죄...)
어머니...
지구는 그렇게 솔로들의 세상이 되었습니다;...(엉?!)
제가 드릴 말씀은 테그안에.. 안생겨요, 외로워요, 괴로워요... (중얼중얼.)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T0T)/ (달려간다. )
이렇게 가까이에 들어와 있었다니~~~ ;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링크를 타고 가서 보니 회사주소가 좀 엉뚱해 보이던데요, 혹시 국전9층의 '미소녀피겨탑' 이 있는 그 가게인지요..?
어쨌거나 조니님도 늦지 않게 구하시길... 그 험난한 일옥 X랄을 면한것만으로도 저는 그저 감사, 세상에 감사, 오는분께 감사, 모두에 감사감사드립니다. ^^: (한없는 기분파라 해피해피모드.. ^^:)
^.,^;;; 개인적으로는 자쿠FZ에 씌운 게 맘에 드는군요, 무장신희가 없어서 ㅠㅠ
그래도 HG는 있는고로..잘 어울립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군요!
전력으로 사시되.. 마음에 드는것 하나정도만 지르시길.. T0T 이번엔 은근히 블로그민폐입니다. 제가..-_-:
그런데.. 안주무셨군요.,,,,. ^^: 자자 어서 푹 쉬시길.. ^^:
오빠 나중에
http://ruliweb2.empas.com/ruliboard/read.htm?main=cmu&table=cmu_yu&page=1&num=163232&find=&ftext=&left=
일케 해 봥..
오빠라면 가능할듯 +_+)/
그래도 루리웹에서 공구 추진하는거에 손댔고, 다음주면 서울가니까 국전 좀 둘러봐야겠습니다. ^^;;
당신의 특별한 오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