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무장신희 MMS type OJHOSAMA(!?) 나기 ^^:

안녕하셨는지요. ... 그간 전혀 안녕하지 못한 ... 아니 잠시 지옥에서 뒹굴다온 draco21입니다. ^^: 

아주 10월을 1년같이 보냈군요.  정말 그런것 같습니다.

토이벨리 출몰은 참 오랜만의 일이 되는것 같군요. 으으음..

뜬금없이 튀어나온 색놀이 버전 무장신희 나기. 사실 딱 봤을적 이것 베로나구먼.. 하면서 관심을 끊으려 했습니다만.

엉뚱하게도 집어 넣은 소체가 MMS 3rd small 이란것을 알고 잠시 고민하다가. 결구.,.... ㄱ

질렀지요. 뭐 .. 지름 별거 있습니까. OTL


정식 이름이 '하야테처럼 나이트메어파라다이스 호화세트'이니 만치 좀 호화로운 포장이 되어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만.
이건 무장신희 전격하비 한정보다 더 썰렁하군요. ^^: 사실 미즈키도 이렇게 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만.
미즈키는 또 나름 잘 되어 있는 편이고. 정말 알다가도 모를 코나미의 기준입니다. 


내부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뭐 게임을 사면 신희가 따라오는게 아니라 신희를 사면 게임을 주는 그런 느낌.. 뭐 릴리때랑 비슷한 감정이군요. ^^: 참고로 PSP가 있음에도 아직 게임은 돌려보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기 보담 열어볼 시간도 없었달까. 받은게 4월 중순 지나 ... 그러고 보니 받았다고 블로그에도 글을 올렸던것 같은데.. 아니 그때부터 참 여러가지로 힘든 시간들이었군요.



게임 표지 일러스트는 애니판 느낌이 나는데.. 신희쪽 일러스트는 영 다른 느낌이죠? 옷은 아마 하야테들이 다니는 하쿠오우학원의 교복을 모델로 약간 변형시킨것 같습니다. 


내용물은 ... 보시다시피 민망할 정도로 베로나와 같습니다. ^^: 저기 대퇴부의 장갑이 그나마 새로 추가된것? 그리고 모양은 똑같지만 연결부가 다른 MMS 3rd small용의 스텐드 결합부품이 따로 있는것이 눈에 띄는군요. 으음으음...



MMS 3rd small 삼천원 나기(三千院ナギ)양입니다. ^^: 의외로 생각하던것 보담은 잘 나와주었습니다. 도색상태도 좋고. 그런데.. 왠지 앞머리를 보면 나기 같지 않아보이는것이..흐음.. 



 

앞머리를 좀 때고 보면 도색도 잘 되어있고 그다지 불만이 없습니다만.  앞 머리카락 부분을 조금 깎아내고 파주어서 눈썹까지 보이게 만들어주어야 좀 나아 보일법 합니다. 너무 두껍게 덮도록 만든것 같네요. 소재가 노란색 PVC니 해봐도 좋을듯 한데.. 아니 날잡아서 한번 용기있게 해봐야겠습니다. ^^:   

 
반면 고양이귀랑 츤 표정은 잘 나왔습니다. 사실 저렇게 옆을 보는 표정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지라. 정면을 좀 더 선호하는데.. 요즘 추세에 맞게 표정도 한 기본외에 3종류 정도 넣어주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하지만 지금 코나미 하는거 봐서는 신희 사업 접지만 말아달라고 부탁하고 싶은 심정.



자주 찍어보질 않으니 사진이 잘 안나오는군요. 촛점도 흐리고.. 그냥 너그럽게 봐주시길.. ^^:



단촐하나마 새로 들어간 루즈. 무려 게임기 입니다만. 무슨 게임기인지는 불명.. 패드는 플스랑 액박을 섞은것 같은데.. 알다가도 모를 코나미의 성의에 잠시 한숨. ^ㅠ^: 뭐 나기가 게임광이기도 하고...  사실 이런것이 들어가기 시작했다는걸 감사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  주무장은 배틀 스틱이라 불리는 베로나의 무장과 같습니다. 좀 유치해도 요술봉이나 이런것을 넣어주는게 나았을 것 같은데 말이지요.


바로 변신... 날로 먹는군요. ^^: 전반적으로 베로나와 같습니다. 관심없는 분들은 아예 구별도 못할 정도군요. 차이라면 스커트 실루엣을 주기 위해 넢적다리에 확장 파트로 붙인 갑옷과. 소체가 다르다는것... 예 짐작하시겠지만. 저 지금 불만을 무지 억누르고 있는 살짝 제정신 나간 상태입니다. @ㅠ@


꼬리도 모양이 같고 날개도 별다른 차이점은 없습니다. 산젠인 집안 마크라도 넣어놓지.. -_-:
등의 스텐드연결 조인트는 기본적으로 MMS 1st와 같습니다. 다만 구멍이 하나만 있는 3rd에 맞추어 조인트도 바뀌어있을뿐 특별한 모양의 차이는 없습니다. 따로 사진 찍어볼걸 그랬나. ^^:



저 다리 부분의 확장 파츠가 제법 두꺼운지라 마음에 들지 않아 뽑고 슈멧타링의 스커트를 걸쳐보았습니다. 색상도 비슷하고 차라리 이게 좀 나은 편이군요.  조금만 더 손을 보면 '카드값줘 O쿠라'도 만들수 있을듯,  느낌이 비슷하군요. 

저 교복아머부분은 여러모로 쓸만할것 같습니다. 슈멧타링 스커트도 하나 헐어 버릴 각오를 하고 연결하면 제법 어울릴것 같네요. 아.. 지금에야 생각난게 아스카의 책가방을 꺼내서 붙여볼 걸 그랬군요. 잘 어울릴것 같은데... 



츤표정 으로 바꾸고 한컷.. 역시 아머보단 스커트가 나은것 같습니다.  확실히 슈멧타링은 쓸곳이 많다니까요. ^^: 아니 cosmix 데스티니 히로인즈를 다시 구해서 좀 썰어서 붙여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요즘 눈에 띄는 곳이 없어서 그렇지 


마지막은 박스컷을 따라해보았습니다. 이제까지 다리 확장 파츠가 붙는것들에 대한 불만은 없었는데.. 소체가 바뀌고 나니 그전에 쓰던 확장 파츠도 좀 개량이 되어서 나와야 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다리 가동에 좀 영향을 끼치기도 하고. 아래로 사다리꼴로 퍼지는 모양이라 치마 형태를 연출하려 한것 같긴 한데.. 좀 군더더기란 생각이 드는군요. 





"이몸을 감히 지를 수 있겠어? 있냐고?!!"   


일단 ... '베로나 있으면 지를 필요 없는게 아닌가' 하고 감히 말씀드릴수 있겠군요. 네.. 나기양. 미안.^^: 나기 펜들은 싫어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존재 자체는 여러가지 의미는 있군요. MMS3rd첫 한정에 산젠인 나기 최초의 액피.. 하지만 많이 팔렸을까?, 반향이 좋았을까라는데 대해서는 무장신희 빠인 저조차도 매우 비관적..  하야테 펜들도 사지 않았을겁니다. 그러니 처음에도 말씀드렸습니다만. 좀 생각좀 해보고 내었어도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아님 시장조사라도 해보고 하는. 뭐 그런것 말이지요.  -_-: 퀴즈 매직아카데미처럼 일반 교복 버전으로 내주는게 차라리 나았을성 싶은데 .. 이상하게 다들 안팔린 모양입니다. 네. 오토메디우스도 그렇고 퀴즈 매직아카데미도 그렇고. .. 뭐랄까 게임의 펜이라고 액피나 피규어의 펜은 아니니 당연하다면 당연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그런데 왜 다 품절인지는 암만 생각해도 모르겠군요. 이래저래 못구한것도 많구먼.. (정말?_

가격 살인적입니다. 9765엔.. -_-: 게임소프트와 한정트레이딩 카드를 빼고 구한다치면 3150엔 정도군요. 그래도 비쌉니다. 환율 1500대를 넘나드는 그 순간에 주문했으니 구하는 방법도 코나미 스타일 온라인 주문.  그 이후에 제 잔고의 타격이란 말할것도 없었지요. 거기에다 한정 3마리추가.. O<-< 네 이미 올초에 한번 신희다이어트 징하게 치뤘습니다. 다행히 파산은 아니었습니다만. ^^: 뭐 이런 이유로 누구에게도 권하기는 좀 무리인 물건 같습니다. 아마 저같은 무장짐승들이 아니고서야.. OTL

잠시 딴길로 새는 이야기 입니다만.. 전에 보크스에 보니.. 죠죠 초상 가동시리즈에 새머리스턴트가 있던데 (전 죠죠러가 아니라서.. ^^:) . 그거 가져와서 나기의 만화속에 나오는 비둘기 마인으로 썼으면 좋았을번 했습니다만.. 다섯마리 사야 하니 무리. -_-:

홈피에 가보면 개발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들이 있는데다 사진도 잘나와 있군요. OTL 그런데 이렇게 시마다 후미카네 선생 디자인 고대로 가져와서 색만 바꾸고 내면 좀 기분이 그렇군요. 이럴적에 재야에 파뭍힌 동인들의 디자인을 사서 내어 보는것이 더 좋았을성 싶은데 말입니다. 가장 자유도와 확장의 가능성이 폭넓게 열려있는 액피를 가지고 가장 답답한 짓거릴 하는것 보면 정말 성의도 관심도 없는게 아닌가 싶고.

MMS3rd 자체에 대한 불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만. 1st의 확장 파츠나 부품을 고대로 사용하기는 좀 한계가 엿보이는것 같은데 고런점은 다음에 나올 시리즈 부터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손목 조인트도 예전과 달리 대각선으로 연결부가 깎여있는데 스페이서는 여전히 직각으로 짜여있고. 다리 확장파츠도 이전과 달리 고정이 되지 않아 헛돌고. 다리가 모이질 않아서 프로포션이 많이 죽습니다. 뭐 이건 MMS 1st때도 있었던 문제긴 합니다만. 이전의 신희들은 아예 다리를 바꿔주는 경우가 많아서 그다지 신경쓰이지 않았거든요. 하여간 가지고 놀다보니 여러 문제가 눈에 띄입니다. 그렇다고 바뀌진 않겠지요. "하지만 안 할 꺼야 코나미니까." 

얼굴 부분의 조형이나 정밀도가 많이 올라갔습니다만. 후발주자인 figma나 리볼텍에 비해 아직도 개선이 많이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 처음 느낀겁니다만. 잘못나온 머리카락부분은 이미지까지 달라보이게 만드는군요. 이래서야 잘 나온 얼굴조형이 살아나질 않을것 같네요. ... 같이 나온 파티오나 포모크는 괜찮은데.. -_-;

굳이 구하실 분들은 일옥에 대량으로 저가에 굴러다니니 구해보셔도 상관은 없을듯 합니다. 현지 사정은 모르겠습니다만. ^^:

오랜만에 포스팅하다보니 사진도 글도 전부 매끄럽지 못하네요. 자주자주 써봐야 깨끗하고 좋게 써질텐데.. 뭐 너그럽게 봐주시길..

덧글

  • NONAME 2009/11/01 00:52 # 삭제 답글

    게다가 표지 일러스트도 은근슬쩍 시마다 씨라는 데에서 상당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슈메터링 스커트의 활용이 상당히 적확하군요, 하지만 슈메터링 하니 치비스케머신 씨가 또다시 개인 라이트 아머를 개발해서... 이 바닥은 실로 공포입니다;;
  • draco21 2009/11/01 01:58 #

    미르히슈트라세 알파..... 지요. 일옥 혈투 4회 실패. 5회 판매취소. OTL 노넴님.노넴님, 저 알파 베타 하나씩만 구해주세요. (마랏☆~)

    그러고 보니 표지 일러스트.. 시마다 선생. 요건 암말없이 넘어갔군요. 제 눈썰미가 부족합니다. 여전히... 스커트는 고정이 아니니 정상적인방법으로 만들려면 중간에 말씀드렸듯이 썰고 깎아내야 할 것 같습니다. 정확하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사실.. MMS 3rd 바디에는 슈메타링 커스텀 헤드도 안맞을거란 이야기 인데, 뭐 파츠는 코나미 웹에서 당당히 안된다고 부품설명 해놓았고.. OTL 갑자기 마음이 아파오기 시작했습니다.
  • q-gaiden 2009/11/01 17:06 # 삭제 답글

    안녕하십니까, 최근 한국의 WEB사이트를 배회하고 있는 의심스러운 일본인입니다.

    아가씨, 사버린 것입니까!! 고액이기 때문, 일본인이라도 가볍게는 구입할 수 없는 물품입니다,에도 관계 없이!!

    「간(漢)(단(男))」이라고 쓰고, 「아름다운 바보」라고 읽는다 …일본의 격언으로 한다 (거짓말)

    dorac21… 恐ろしい子!!
  • draco21 2009/11/02 07:33 #

    안녕하십니까. 어서오세요. q-gaiden님. 해외 방문자의 덧글을 받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T0Tb(감격.)
    친절하게 번역기까지 사용해서 덧글(reply)을 달아주셨군요. ^^: 사실 저는 일본어를 모르는지라... ^^:
    감사합니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더 狂信的盲目的武装神姫原理主義過激派의 길을 충실히 걸어가야겠군요. ^^:
    일본에서도 구입이 망설여지는 물건이라... 으음. 왠지 '바보이지만 멋지다'를 실천한겁니까? 가격도 가격이지만. 武装神姫ナギ 는 그렇게 인기가 없는 편이었습니까?. T0T 여러가지로 궁금해지는군요. 거기에다 마지막으로 저는 '무서운 아이'(恐ろしい子)까지 되었군요. (대폭소.) が分からないです.

    자주 글을 올리는 편은 아닙니다만. 제 블로그에서 아무쪼록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번역기로 한번 돌려봤습니다만.. 상당히 이상한 글이 되었을것 같군요. ^^:

    こんにちは. いらっしゃいませ. q-gaiden様. 海外訪問者のドッグル(reply)を受けることは今度が初めてです. T0Tb(感激.)
    親切に翻訳機まで使ってドッグル(reply)をつけてくださいましたよね. ^^: 実は私は日本語をが分からないです. ^^: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ここに満足しないで. より一層 狂信的盲目的武神原理主義過激派の道を充実に歩いて行かなければなりません. ^^:
    日本でも購入がためらわれる品物だから... ううん. なぜか '馬鹿だが素敵だ'を実践したのですか? 価格も価格だが. 武装神姫ナギ 増えたそのように人気がない方でしたか?. T0T いろいろに分かりたいんですね. そこに最後に私は '恐ろしい子供'(恐ろしい子)までなりましたよね. (大幅所.)

    よく文を書く方ではないですが. 私のブログでくれぐれも楽しい時間になったことを..
  • 지크 2009/11/01 22:21 # 답글

    오랜만의 신희 포스팅이라 반갑습니다! 여러가지로 바쁘셨고 다사다난 하셨던 것 같은데 부디 무사히 풀리시길...;ㄴ;
    색놀이를 통한 우려먹기 판매는 할수만 있으면 다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고야 말았습니다. 반다이나 고토같은 프라부터 시작해서 피규어에 이르기까지... 그만큼 금형비가 비싼 탓이 아닐까 싶군요.
    무장신희라 하면 저 개인적으로는 묵직하게 뭔가가 들어가 있는게 좋더군요. 제가 봐도, 하반신 보호구는 스커트가 다섯 배는 나은 것 같습니다.
    피그마 자체는 보크스에 갔을 떄 진열 상품을 보았는데 제법 괜찮더군요. 그러나 언제나 환율 12배(던가 13배던가;)의 친절한 보크스씨 조차 신희는 만만한 가격이 아니라;;; 제 취향적으로 이것저것 멋지게 두른 신희를 한 명 입양할까 했는데 가격도 문제고 취향상 맞는 것도 못 찾아 그냥 오게 되었네요. 어쩐지 스트라이크 윗치스가 생각나는 밤입니다.
  • draco21 2009/11/02 01:26 #

    오오오. 지크님 T0T 감사합니다. ^^: 다행이 지금은 잘 풀려가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올해지나기까진 조심 또 조심 해야할 것 같습니다.
    무장신희의 색놀이는 뭐 다른 제품들과 비슷한 정도지만. 한창 새로 나오고 있는 신규책피 메이커들의 선공에 비하면 영 처음에 비해 상품전개도 부족한듯 싶고 퀄리티도 낮아진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여러가지로 이 제품군의 미래를 생각해보면 불안불안 해지는것이 많군요. ^^: 뭐 오리지날 상품의 한계인듯도 싶고. ToT
    한때는 보크스는 최고가 업체였는데.. 지금은 들여와주기만해도 땡큐베리마치입죠. T0T 아무튼 환율은 좀 내려갔으면 좋겠네요. ^^: 이것저것 두른 신희라. 마음에 드신게 있었다면.. 란사멘트나 에스파디아였을까요. 스트라이크 윗치즈를 생각하신다면.. 아스카두마리를 지르시길.. 가격좋게 나온 중고가 있다면 말입니다.
  • AKIO! 2009/11/05 12:09 # 삭제 답글

    http://www.kbench.com/hardware/?no=75601&sc=3 어제 얘기한 C9 글픽카드 폭사가 기사로도 떴군... 대단해유..ㅍㅍ
  • draco21 2009/11/10 16:30 #

    .... 폭사 아무래도 조심은 하고 있습니다만. ^^: 감사합니다. 신경써얍지요. ^^:
  • [박군] 2009/11/10 13:49 # 답글

    ?;...그;... 그런데 리뷰하기로 하신물건은 6월부터 기다렸던 그 자동차처럼 생긴걸루 변하는거 아니었나연;...
  • draco21 2009/11/10 16:29 #

    아하아하아하 아하하하하하하.. (긁적긁적... )
    아직까지 기다리셨다니 박군님..... '恐ろしい子!~'
    아무래도 다른분들도 하셨고.. 꺼낼것도 많고.....(두리번두리번.) 죄송 ..조만간 꺼내겠습니다. (:__)
  • XINN 2009/11/12 00:17 # 답글

    이스미 + 기모노로 유카타 아머 재탕 내주면 얼굴 퀼리티가 이정도라도 인기 폭발일 것 같은데요-_-;;;;
  • draco21 2009/11/12 01:01 #

    아아아아.. 바라 마지 않는 일이긴 합니다만. 얼마에 가격을 넣을지 두렵습니다.
    정작 문제는 아사히 마사키가 만든 아이디어가. 전부 피그마쪽에서 하나둘 나오고 있다는 사실이 좀.. ToT

    이스미+기모노라면..제가 두개 사드리지요.. 메이드에 마리아를 좀 더 지지하긴 합니다만.. OTL
    아니.. 히나키쿠에 미아 드레스면 5개를!!!!! 아니 아니 아테네 양이면 (거기까지!!!!!!!!!..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