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야베를 가보았습니다.

돈부리란거 아마 먹어본게 고등학생때 고속터미널 어디선가 먹어본 이후론 못먹어봤군요.

아.. 그러고 보니 레토르트로는 한번 먹었던것도 같은데.. ^^:

먹는것 좋아하는 친구가 근처에 맛있는것 있다고 먹자하여 ... 친구에게 덤테기를 씌우고 지난 토요일에 가보았습니다. ^^:

잘먹었네 친구.. 미안하다 살림도 힘든데.. ToT
 

음식 찍는것. 어렵군요. 실제는 아주 먹음직스럽게 나왔는데 말이지요. ^^: 카츠동입니다. 양파는 좀 빼달라고 주문했구요.

좀 늦은 시간에 갔습니다만. 아슬아슬하게 주문받아주셔서 맜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계란을 엷게 살짝 삶아서 얹어주신것 뭐라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맛은 전반적으로 부드러운편.

양파를 빼면 단맛이 줄어든다고 양해해 달라고 하셨는데. 제입맛에는 딱맞았습니다.

밥을 많이 주신지라. 오히려 소스가 모자랐던 느낌.. 조금 안타깝긴 했습니다만. 

하지만 저희 식사 준비해주시고 바로 식사를 하시는지라 그냥 불평없이 먹었습니다. 맛도 좋았고. ^^:



위치는 봉천역 4번 출구에서 쭉 따라 나가시면 금방 보이는 곳에 있네요. 서울대입구역이라 설명해둔곳도 있는데.. 봉천역입니다.

유동인구가 많고 사람눈에 띄는곳에 있어야 좋을것 같은데. 이런 일식집은, 으음...  좀 미묘하네요. -_-:

점심시간은 2시 반까지인지라 그전에 가셔야 합니다. 중간에 재료랑 기타 밑준비를 하고 저녁준비도 하는지라 시간을 비운다는군요. 

근처에 계신분들은 한번 쯤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좋은 평을 해주신 분들도 많고.. ^^:  



핑백

  • 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 2009년 내 이글루 결산 2010-01-01 00:21:38 #

    ... 아 사막전사양 예약시작. 뉴스비평 (3회) / 5월 27일 대한문 분향소 다녀왔습니다. 음식 (1회) / 야베를 가보았습니다. 가장 많이 읽힌 글은 MMS SOL 시리즈 SWAT 입니다. 가장 대화가 활발했던 글은 사람 살려어어어어어~~~~~ OTL 입니다. ( 덧글 26개 ) ... more

덧글

  • 지크 2009/12/08 01:04 # 답글

    봉천이라면 그렇게 멀지만은 않군요. 설대 입구 옆이로군요. 예~~전에 신림동에 살았던 기억도 나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돈부리라~... 저는 일본인 부부가 직접 운영하시는 카레집에서 돈까스 카레라던가 라멘이라던가 이것 저것 먹어 보았는데
    어떤것은 입맛에 맞고 어떤것은 맞지 않더군요. 특히 마가린이 많이 들어간 라멘은 정말-.,-;;;;

    그건 그렇고 여기 저기 많이 먹부림 하시러 돌아다니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닙니까. 이 기회에 식도락에도 분야를 넓혀 보시는 겁니다 >.,<
  • draco21 2009/12/08 01:22 #

    느끼 짭잘 달달~ 일본음식이 제 입맛에 맞는것은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 살찌는데도 그만이지요. 은근히 .. 일본인부부가 운영하는 카레집이라. 한번 가보고 싶네요. 뭐 많이들 추천하는 야비꼬도 있습니다만. ^^:

    사실은 장기간의 흡연으로 미각은 맛이 간지라.. (그렇다고 생각하는지라. ^^:) 은근히 막입입니다. 아무거나 잘먹는건 아닌데 맛없는걸 먹어도딱히 불평은 없는.. 그런 수상한 미각을 가지고 있습지요. ^^:
  • 조니 2009/12/08 22:30 # 답글

    요즘 다니는 학원이랑 가까운 곳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은데 혹시 저녁시간대는 어떻게 되는 지 아시는지요? ^^
  • draco21 2009/12/08 22:33 #

    저녁시간대는 5시부터 시작이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으음. 이거 만전을 기하기 위해 전화번호와 약도 그리고 정면사진 정도는 찍었어야 하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 역시 테그에 써두었듯이 안하던 짓을 하면.. OTL
  • XINN 2009/12/08 22:53 # 답글

    아아~ 그림의 떡, 아니 사진의 돈부리로군요. 이시간에 이런 포스팅을 보면 자동으로 배가 꼬르륵.......
    에에, 테그에 대한 답이라면, 숫가락, 젓가락 라이트 아머 신희를 사셔서 신희 & 음식 포스팅을 하시면 됩니다. >.<
  • draco21 2009/12/09 02:19 #

    허허.. 무장신사라면 꼭 해야 하는것입니까. 정녕 용자인증을 한번 더 해야 하는것 입니까. ^^:

    하게되면 왠지 뭔가 소중한것을 잃어버리는 느낌일것 같은데. ^^:
  • NONAME 2009/12/09 19:16 # 삭제 답글

    젓가락/스푼형으로 직접 식사만 하지 않으신다면야 아무 문제 없습니다(...예? 의미도 없다고요?)
  • draco21 2009/12/09 23:12 #

    아니 그러니까.. 뭔가 저것으로 먹어야만 하는 강한 의무감이 드는것은 왜일까요. ^^:

    광신적무장신희원리주의과격파무장신사로서 당연히 젓가락과 숟가락으로 먹어주어야만 하는!!!!! O>-<

    (system:draco21의 전두엽에 가벼운 손상이 있었습니다. 재부팅됩니다.... )
  • [박군] 2009/12/09 23:02 # 답글

    그래도;... 좀 먼것 같아서 갈일은 없을듯;...ㅠ,ㅠ;... 아아 그런데 배가 고파!!!
  • draco21 2009/12/09 23:10 #

    ToT 이시간에 출출하시다니. 대치동이면.. 조금 멀긴 하네요. 강남쪽에도 돈부리 하는 좋은집이 많이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