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리켈란님의 잡담에 이은 잡상. ^^: 人形館

신희, 그리고 배틀마스터즈와 관계된 약간의 잡담.

짤방은 베틀마스터즈 MK2 나오면  경축하면서 쓰려 했습니다만... 뭐 ^^:  (출처 :코나미스타일 ) 태클 : 저자, 코나미 외. 절 잡아 잡수세요 ^^:

부품은 이미 일부의 부품들이 좀 등장합니다.  아스카와 무르멜티아 그리고 포트블렉, 파티오, 베로나 이렇게 나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뭐랄까 코나미의 조심성 많은 마케팅이랄까. 아님 돈에 환장한 마케팅이랄까. 그런것 때문에.. 이번에 아마 좀 더 구현을 하는것 같네요. 베틀마스터즈 1을 하지 않으셨다면. 기대하셔도 좋을듯..

코나미 신령님께 감사하게도 마카게 료타선생의 신희 둘이가 나와주기 때문에 아마도 그쪽으로 한정을 내지 않을까 했는데.. 재생산 프로젝트 들어간것 보니 어림도 없을것 같고.. 이아네이라는 그나마 재고도 남아서 더 어림도 없고..OTL  대부분. 인기있는 신희는 다 리페인트판(이라 쓰고 한정이라 읽는) 물건들이 있습니다.

그래도..

리페인트 판이 없는 그리고 라이트 아머만 빼고 후보를 생각하면..
프록시마와 마리세레스 : 색놀이 예고중.. 과연? 이쪽인가.  
샤라탄과 베이비라스 : 가능성있음. 모델링도 나와있고 그러나 전격한정일 가능성이 더..
그라피오스와 베스페리오, :베스페리오는 품절. 그러나 그라피오스가 남으니...왜 가슴 큰쪽이 인기가 없는겁니까? 검은 쪽이 피부는 더 곱다고!!!! ^^: (끌려간다.)
에스파디아 란사멘토 : 둘다 재고 있음. 사실.. 이것 색놀이 하긴 제일 좋은 구성인데 말입니다. 음..
제르노그라드는.. : 색놀이가 나오니 뭐..
티그리스와 위툴스 : 인기는 그럭저럭. 그러나 나오진 않을듯 싶습니다.  
마오챠오와 하우링.. (가능성이 높지요. 전체 리페인트 버전도 없었고.. 무엇보다 리뉴얼 할때가 되었음. 가동도 그렇고.)
여담입니다만. 배틀 마스터즈에선 고유 룰엑션(필살기)도 그럭저럭 좋게 설정되어 많이 밀어주는듯한 분위기.  
쥬비지와 질다리아. (그다지 인기없었음. OKAMA씨의 디자인이라 기대는 많이 했는데.)
사이포스와 베니오. (일옥에 500엔 떨이로 유행.. OTL 최저 100엔까지 본적있음. >o<)

여기까지 써놨지만.. 일단. 합체신희는 아직 배틀마스터즈에서 구현이 안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도 그런 소식은 아직 없고..
그러니 위에서 합체하는 신희는 빼고 생각해보면..  대충 좁혀지는군요. 
이러면 뭐하겠습니까. 정말 트란세와 비스 낼지도.. ^^: 
 

 쥬비지,질다리아와 사이포스,베니오는 .. 아마 앞으로도 안나오지 싶습니다. 이번에 그냥 갑옷셋으로나 나오면 모를까.. ^^: 정식 인증하는 블레이드씨의 코믹에 나와주니 파뭍히지야 않겠습니다만. 쓰읍. 베니오는 무녀복이어야 했어. ToT
오카마 선생것은.. 얼굴만 잘 나와주었어도 인기몰이 했을텐데.. 그때 무장신희는 무표정이 기본 사양이었습니다. (통곡)




자.. 정화되시죠?  (후다닥~)

라이트 아머는.. 음.
가브리누 렌게 : 모델링 되어있음. 그러나 한정 내진.. 않을듯.. 의외로 렌게보담 가브리누가 인기가 많은듯.. )
코히루 메리엔다. :그다지.. 큰 반향도 없는듯?.  밥먹기 좋은 수저도 아닌것 같고. ^^: (응?!!!))
하모니그레이스와 브라이트페더. : 브라이트페더는 재고가 많이 남았으니.. 이쪽도 아닐것 같습니다.
랍티어스와 아티르.. : 아직 못받아봐서 라이트 아머로..  ^^: 색놀이 예고는 되어있습니다만. 큐리오스를 넣어주어도 그닥 안나가는것 보면 베틀론도에선 그다지 좋은 무기가 아니었던지.. 아님 의외로 신희유저는 게임파보단 인형파가 더 많은건지도 모르겠습니다.

파티오 포모크. : 재생산을 한번 한걸로 아는데.. 뭐 많이 남아있군요. 이번엔 전부 다 나올까요? 과연?  

명색이 배틀론도를 버리고 새로이 주력으로 삼는 배틀마스터즈 Mk2인데.. 과연 라이트아머를 넣어 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님 리켈란님 생각처럼 트란세&bis 덜컥나와서 복장을 뒤집을수도 있고.. ^^: 
윗층에서 뭐하는지 아실수 있는 분이 정보 누설을 해주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긴 합니다만... ^^: (어느분이라 찍어 말씀드리진 않겠습니다. )

넵.. 그러실리 없지요. ^^:
(그러고 보니 요즘은 또 바쁘신듯?  좋아하시는 Niθ씨의 신희가 둘인데.. 아무 리뷰가 없으시니... ^^: )


하지만.. 러브플러스도 피그마로 내는, 특히나 요즘들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행동패턴 수상해진 코나미에 이런것을 고민해봤자 의미가 없을듯 합니다. 한정에 눌려죽는 상황이나 구경안했으면 좋겠네요. ^^:

일단 나오면 바로 이아네이라 만랩찍어줘야겠군요. 얼마나 기다렸는데. 안나오면 코나미 본사에..

하려 했습니다만. 용케 해주는군요. 전에도 말씀드렸던것 같지만..  트위터에 대고 '베틀마스터즈에 왜 이아네이라 안나와요오오오옷!!!!!!!'하며. 직접 물어볼까도 하다가.. 저보다 마음아픈 사람은 디자인한 본인이 아닐까 싶어서 관두었습니다.  번역기로 돌리면 뭔소리가 될까 겁나기도 하고.. ^^: 다 기다리니 잘 나와주는 군요............
 

만세.



하지만 나오기 전까지 남은 여섯 신희 만랩 찍어주고.. 칭호 다 달아주고... 하려면.. 제법 시간 걸리겠군요. 쓰읍. 맞출수 있을련지.. 이전엔 앙발mk.2로 대충 1200전을 넘겼으니.. 하나 풀튠 하고 나면 다음것 잡기 참 쉽지 않았습니다.  이번엔 애정보정이 있다 한들.. 이아네이라로 얼마나 할 수 있을지.. ^^: 
 

덧글로 쓰다보니 너무 길고(이라 쓰고 포스팅 감이라 읽는.... ) 넵다 트랙백으로.. ^^:

P.S 이글은 새 글 자동저장을 날려주신 제 컴과 이글루스의 협찬으로 나왔습니다~. 데난존!!!!!! T0T 박군님 보여드리려했건만.


핑백

덧글

  • tarepapa 2011/02/23 12:38 # 답글

    결론:하여튼 지른다.무조건 지른다.파산해도 지른다.그리고 사망.(???)
  • draco21 2011/02/23 13:47 #

    사실은. 사망했는데 지르고 있는중입니다. ^^: (승천~) 배틀마스터즈2는 사야지요. T0T
  • 블라드 루엘 2011/02/23 13:55 # 답글

    아아...ㅠㅠ정화를 넘어서 치유가 되고 있습니다! 아, 제가 추측한 대로 나와버리면 예언자 타이틀
    은 그렇다치고 절망의 나락으로 빠질 것 같아요. 그저 제 생각이 틀리길 바라지만,쿠나미는 뭐든 해낼 것 같아
    살짝 무서워진답니다.^^; 트랙백 고맙습니다!
  • draco21 2011/02/23 16:20 #

    뭘 별말씀을.. 덧글로 달다보니.. 너무 길어져서요.. ^^:

    오늘 사진은 좀 위험한 물건이 많군요. 그러고 보니... OTL
    언제나 그렇듯. 절망의 나락엔 혼자 가시진 않을것 같으니 안심하셔도.. ^^: 그러고 보니 이전 배틀론도에서 유저들의 캐릭터 분포도가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만.. 앙발 >스트라프>>>>>>>>>넘사벽>>>>>>>>>나머지.. OTL 였던것으로..

    역시 앙발MK2 트란세와 스트라프 MK2 bis 일까요. 이 무장신사 멸종 계획에 우리는 분연히 맞서 싸워야!!! ^ㅅ^:
  • sasamis 2011/02/23 14:28 # 삭제 답글

    곤충형 신희 디자인하신분 픽시브를 찾아서 들어가봤지만 활동을 예전에 중단하신듯 신희관련 그림은 하나도 없더군요...
    그러다 개인 사이트를 찾긴했는데
    ..
    ..
    가보니 여긴 제가 고등학교 다녔을때 찾은 사이트더군요.... 하하하....(10년전에 찾은 사이트..-_-;;;아마도 이지만요..하지만 꽤 오래전에 발견한것은 맞음..) 근데 운영은 않하시는듯....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일러스트였는데.....

    마오챠오,하울링 새로운 버전으로 나오길 희망하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저도 ^^
    개인적으로 블레이드님 그림중에 중갑버전 하울링이나....덴드로비움형 마오챠오....같은걸로 새로 리파인하는것도 꽤 재미있을듯...
  • draco21 2011/02/23 16:52 #

    의외로 곤충스탈이 ... 제법 되는군요. 슈메타링(나비)에 그라피오스(전갈)에.. 장수풍댕이에. 사슴벌레까지 으음..
    아예 가는김에 지네와 사마귀가 나오..(야!)
    나름 단체로도 합체로도 재미 있는 물건입니다만.. 못구해서 안달 복달을 했던것 치곤 재고 남아 있는걸 보면 또 피눈물이.. OTL

    한 5년 사이에 천지차이로 변해버린 MMS인지라 너무 많아서 슬슬 이전 것들도 리뉴얼을 해주는거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무장신희 또한 절대적인 팬층은 시마다 후카미네 선생의 팬이 반 이상이라 보는지라.. 좀 두렵습니다. ^^: 과연 어떤 선택을 할까요. 코나미?

    뭐 제지갑이 털려나간다는 사실엔 변함이 없겠습니다만... OTL
  • draco21 2011/02/24 04:38 #

    아.. 후미카네죠. 오탑니다. OTL ^^:
  • [박군] 2011/02/23 17:22 # 답글

    이럴수가?! 드라코님?!

    폭유계가 아니었다니! 이런 엄청난 반전과 배신이라니?!

    (풉!)
  • draco21 2011/02/23 18:48 #

    .... 그 그런것이었습니까. 이것도 일관성 있게 하나만 했어야 하는겁니까 으으으음.. ^^:

    조금 답답해보이는 이카루스보담은 님프가 귀엽지요. (내가 뭔 소릴... OTL )
  • 세계의적 2011/02/23 22:52 # 답글

    같은 플로어에 있는 다른 부서가 뭐하는지도 모르는데 저쪽이 뭘 하는지 알 턱이 없지요.
    게다가 저 게임은 외주 제작이라서.
    뭐 이번에 한정 낼지 안낼지는 모르겠지만 역시 시마다 후미카네 내지는 야나세 다카유키, 혹은 쵸코 정도가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싶군요.
  • draco21 2011/02/23 23:08 #

    쿨럭.. OTL 그렇게 보안이 좋은곳이었습니까. ^^: 뭐랄까 커피마시는 휴게실 같은곳에서 뭐하는지 서로 이야기 하고 그러는 분위기를 생각했습니다. (너무 환상을 품고 있는걸까요? ^^:) 하긴 한지점 내에서도 다른 부서가 뭐하는지는 지인이 없는 바에야 아예 모른다가 정답이니... ^^:

    거기다가.. 외주제작인줄은 몰랐습니다. 스텝롤이 올라갈때 잘 좀 봐둘걸 그랬군요. 역시나 Blade선생의 가능성은 적은 편이었군요. 조끔 풀어진것 같은 코나미인지라 이번에도 의외의 뭔가를 기대하긴 했습니다만.....

    .... 그보담 사상 최대급의 휘몰아치는 신희 폭풍에 제가 올해 살아남을수 있을지가.. OTL ^^:
  • NONAME 2011/02/27 10:54 # 답글

    마오챠오 리파인에 강력한 희망의 한 표를 던집니다 (그러나 판매고로 볼 때 이번에도 앙발/스트라프 계일 확률 97%)
    야나세 씨는 밀리터리 2종이 리파인되니 빠질 것 같고, 그나마 차점이 choco 신희 정도겠군요.
    BLADE 씨의 디자인은 보기는 좋아도 복잡한 곡면 구성과 미묘한 크기 밸런스 조정이 복잡하게 들어가 있어,
    실제로 양산품으로 구현하는 것은 어려운 디자인이 많은 점이 최대의 문제일 듯 합니다.
  • draco21 2011/02/27 18:51 #

    사실은 저도 좀 바라는 편입니다.Blade씨 신희와의 인연없음도 이번에는 확실히 청산 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
    그리고 2번째 시리즈인 마오차오와 하우링의 리파인은 이후 신희들의 리파인 발매의 시금석이 될수 있는 기회로서!!!!! (그럴리가.. T0T)

    어차피 애들로 파티오와 포모크가 나왔으니 누님의 입장으로서 한발 양보해서 tall 소체를 쓰더라도 말입니다.
    이제는 코나미도 액피제작의 노하우가 조금은 있을테니 어깨와 팔부위의 가동을 집중적으로 개선하고 두상의 소형화도 이룩하야. blade.신희에 걸맞는 다양한 표정의 추가로 무장신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입니다만. 코(돈)나미잖아요. 우린 안될꺼야 아마. T0T

    역시 시마다 선생의 무장신희인걸까요? '앙발 좋지 나도 좋아해' 입니다만.. OTL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