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수리 완료!!! 세이버 타이거.. 그러나. 人形館

넵 수리 완료했습니다.
해냈습니다. 역시 저는 포기를 모르는 사나이.


캬오옹!!!!! 좀 티가 많이 나긴 합니다만.. 스트라이크 레이저크로도 가능하고.(응?) 나름 만족할 만한 수순으로 고쳐졌습니다.




수선공(&파괴마)의 친구 옐로우 서브마린 조인트를 이용. 볼관절을 고관절 부품의 모양에 맞게 고치는것으로 타협 
못쓰게 되어버린 고관절은... 

ABS접착제로 붙이고 황동선을 박아보았습니다만... 도저히 견딜 내구성이 아니라서 폐기.. ToT
위의 둥근 기둥 부품을 잘라내어 그냥 다리에 박아버렸습니다. 이로서 프라봉을 따로 사지 않고 부품문제 그냥 해결..  
 


보기엔 상당히 어색해보입니다만...... 알맞게 고쳐진것 같네요.



여담입니다만, 짧은 꼬리도 그렇고 저 검치야 말할 것도 없고.. 구조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완벽하게 실제 스밀로돈의 특징과 체형을 묘사했습니다만.. 저 쫘악 벌어지는 턱은 대체.. OTL 
턱관절에 너무 힘이 없더군요. 나중에 순접을 써서라도 좀 빡빡하게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20년 아니 30년 다 되가는 디자인이라고는 지금도 믿어지지 않을정도.. 귀가 너무 밑으로 붙은 그런 느낌만 좀 보기 싫달까.
이거 디자인 한 분은 확실히. 천재일겁니다.



창고 발굴중에 나타난 토미제 개틀링을 꺼내어  기냥 구멍뚫고 붙여주었습니다. .... 레드혼이 있긴 한데. 그것도 꺼낼려면 무지 귀찮아서 그냥.. ^^: 정교하고 이쁘지만.. 멋지진 않은 고토부키야제 개틀링보다는 훨씬 낫네요.

그러나..



그러나아아아아아아아아!!!!!!!!





뽀깍!!?




뽀까까갂?  @o@!!!!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T0T:
















다 수리했다!!! 외치고 기쁨의 눈물과 함께.. 살짝쿵 포즈좀 바꿔줘야지. 루룰루~~하며 혀리 관절을 빼주는 순간 뽀깍~
.... 기가 막히고 코가 막혀서 말도 안나오는군요. 토미 조이드 한마리 헐어다 가동왕하는게 차라리 마음은 더 편했을지도.
어째 이런답니까. 실드라이거도 이정도는 아니었을진저.. 정말 눈물만 나오는군요. T0T
저.. 누군가의 원한 살 일이 있었던 겁니까? 예??? TㅅT


부러진 부품은 푸욱 박혀서 나올생각도 안하는군요. 안되겠습니다. 그냥 한마리 더 사야지.. OTL
아님 정크라도 한마리 더 구하던가.. 이건 더이상 어찌 할 도리가 없군요. 정말로. OTL  라기 보담 지쳐서 만지기 싫네요.
수리는 그렇게 이뤄진 듯해도.. 이제와 남는건 날 기다린 이별뿌운.. T0T (으허헝~~)


P.S 용한 무당 찾습니다. 손에 뭐가 붙은게 아니고서야..
P.S 세이버타이거에 세이버를 태워주려했는데. T0T 아무도 안볼땐 걸어다녀요도 해주려 했는데.. 으아아아아앙~ T0T
P.S 이게 다 큐베때문임요. 큐베에에에에에에에에에놈 개갞귀이이이!!!!!! /人◕ ‿‿ ◕人↘

덧글

  • 울트라김군 2011/04/24 23:15 # 답글

    정비반장님!또 부러졌습니다!또요! 으아아아앙 ㅠㅠㅠㅠ
  • draco21 2011/04/24 23:21 #

    으아아아아앙~ 저 개틀링 붙였을때 까진 명작이 나왔어!!!
    내손에서 내 머리에서 멋진 조합이 나왔어 하며 기뻐하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T0T

    피.. 피눈물이 솟구칩니다. 이게 다 큐베 때문입니다.!!!!! 큐베놈 게갞귀이이이!!!! /人◕ ‿‿ ◕人\
  • 지크 2011/04/24 23:51 # 답글

    ?????
    이....이럴수가아아.....
    드라코님은 근성의 멋진 한국인! 노란 잠수함 조인트 선택은 명안이셨습니다!
    라고 덧글을 달려 했는데....

    크으윽 ㅠㅠ 세이버 타이거는 조립 완료된 놈으로 하나 사두긴 했는데, 관절이 저렇게 약하다니...
    실드라이거는 직접 조립했는데 부서진 부분은 없다는 걸 생각해보면, 세이버가 실드보다 조립 품질은 좋아젔어도
    부품 내구성은 안 좋아젔나 봅니다... 그저 심심한 위로를. 크윽.ㅠㅠ 그런데 황동선&ABS접착제 콤보가 관절 비틀림을 못견디다니...도움 안된 도움말을 드려 죄송할 뿐입니다.
  • draco21 2011/04/25 02:58 #

    별 말씀을.. 제가 망가트린 ABS가 저것 하나 뿐이겠습니까. ^^: 아마 벨제르가 시리즈에도 쓸 수 있을것 같네요.
    접착제를 너무 많이 바르면 효험이 없달까. 뭐.. 쓰는 요령은 차차 익혀가면 그만이지요. ^^:

    다음에 조립할땐 허리와 관절들의 구멍을 좀 깎아 놔야겠습니다. 이런 불상사가 없도록..
    다시 조립하려 생각을 하니.. 쿨럭 쿨럭 쿨럭..

    각혈이 흘러나옵니다. 이게 다 큐베 때문입니다.!!!!! 큐베놈 게갞귀이이이!!!! /人◕ ‿‿ ◕人\ (2)
  • Lunword 2011/04/25 04:35 # 답글

    . . .

    뭔가의 반전에 할말을 잃고 물러갑니다
  • draco21 2011/04/25 14:07 #

    너무나 가혹한 반전과 시련이라 저도 피눈물만 흘렸답니다. OTL
    날아간 주말은.. 그렇다치고. 가혹한시련끝에. 댓가가 너무나....

    코피가 흘러나옵니다. 이게 다 큐베 때문입니다.!!!!! 큐베놈 게갞귀이이이!!!! /人◕ ‿‿ ◕人\ (3)
  • 블라드 루엘 2011/04/25 07:02 # 답글

    아! 완성 축하드려요~> ㅁ<;; 정말 멋지군요! 근데....스크롤을 내리니 또 동강이 나 버린건가요?! 흐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 ㅠㅠ 조립하시기 전에 주형 복사를 하셨더라면 좋으셨을텐데..귀띔해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으허어ㅓ어어어어어어어어엉 ㅠㅠ

    ...스밀러돈의 턱이 120도까지 움직인다는 이야길 들은 것을 떠올리고 흠칫했는데, 이번에는...OTL 세이버 타이거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 draco21 2011/04/25 14:09 #

    감사합니다. 그리고 위로도 감사합니다. T0T
    주형 복사는... 제가 어떻게 하겠습니까아아아아아아아.. -o-:
    사실은.. 오늘 소형의 볼트와 너트를 사서 그 위에 순접 코팅후 실을감고 퍼티를 바르고 수리할 야망을..

    눈에서 피가 떨어집니다. 이게 다 큐베 때문입니다.!!!!! 큐베놈 게갞귀이이이!!!! /人◕ ‿‿ ◕人\ (4)
  • XINN 2011/04/25 08:32 # 답글

    .......이야~ 고치셨구나 싶어서 봤는데 의외의 반전이로군요. ㅠ.ㅠ 그러고보면 고토부키야제 프라스틱은 좀 내구도가 약했지요.OTL
  • draco21 2011/04/25 14:12 #

    사실은 '그러나....' 에서 다들 눈치채셨을거라 생각했습니다만. TㅅT
    다 잘 되셨을거라 믿어주신것 같아서 draco21은 draco21은 죄송하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같이 만든 커멘더 울프나. 리논 커스텀은 내구성보다는 오히려 부품의 결합이 약해 본드로 발라줘야 하는 부분이 더 많았는데 말입니다.
    유독 세이버만 빡빡한 결합덕에 생고생을 하게 만드는군요. T0T

    심장이 쪼개지는것 같습니다. 이게 다 큐베 때문입니다.!!!!! 큐베놈 게갞귀이이이!!!! /人◕ ‿‿ ◕人\ (5)
  • [박군] 2011/04/25 09:46 # 답글


    [=ㅁ=;];...

  • draco21 2011/04/25 14:18 #

    ToT.... 참 짧고도 강한 덧글이구만유.. ToT
    지금도 책상을 바라보니 뭐라 할 말이 없답니다.
    사실 복제 스킬이 필요한 사람은 저 인것 같습니다. 언제 한번 강습회를 기다리겠습니다.
    블라드 루엘님 답글에 쓴것처럼 저리 고쳐볼까 하다가도.. 만사 귀찮달까.. 신희 손과 다리로나 써버릴까 하며 고민중입니다.

    억장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게 다 큐베 때문입니다.!!!!! 큐베놈 게갞귀이이이!!!! /人◕ ‿‿ ◕人\ (6)
  • NONAME 2011/04/26 00:29 # 답글

    허, 허리가아...
    코토부키야의 구 키트는 파손 문제가 상당하다고는 들었습니다만,
    이렇게 허무하게 부러지는 건 뭐랄까... 게다가 부품 전체가 골고루 힘을 받았는데
    부러졌다는 건, 애초에 강도 문제가 있었던 것 아닐까 싶기도 하군요;;
    허리의 크기에 비해 관절축이 좀 작아보이기도 하고... 아예 금속 보강이 필요할지도 모르겠군요.
  • draco21 2011/04/26 02:47 #

    넵 남자의 낭만 허리입니다. 허리.. 허리이이이이이!!! T0T 우리집 세이버는 이제 평생 휠체어신세.. T-T
    기껏 머리 굴려 고쳐놓고 이런 낭패를 보리라고 누가 예측했겠습니까만...
    강도는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저 앞몸통에 끼우는 저 ABS부분이 너무나 빡빡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보통은 한번 깎아주는데. 이번엔 신경안쓰고.. (으흐흐흑...) 다이캐스트 생각은 저도 들었습니다만..
    사실은... 마지막 시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니 정말 정신이 나간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염통이 쫄깃해지고 있습니다. 이게 다 큐베 때문입니다.!!!!! 큐베놈 게갞귀이이이!!!! /人◕ ‿‿ ◕人\ (7)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