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자문자답.



너,  도색은 어떻게 할건데?


어라...........................................






....나님잠시 인사불성....





저질러놓고 나니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마카질 할만한 거라면 몰라도.. OTL





다리라니이이이이!!!!!!




마스크와 켄스프레이라도 사야겠군요. 이러다 정말 담배피는 날이 돌아올지도. ToT





넵... 그런 고로 뭔가 기대하심 안됩니다.  ToT 또 뭔가 괴한게 나오겠군요.
수리 대행해주시는 분 없을까요???? TㅅT


전에 하이브리드 미쿠루때도 생각한겁니다만.. 요즘은 칼들면 정말 눈에 보이는게 없군요. IOTL

덧글

  • 블라드 루엘 2011/05/01 22:58 # 답글

    으음...이대로 데드쨩은 죽어가는군요;; 이번에는 정말로 부드럽게 안아줘서 달래보겠습니...(에헥?!) 흠....도색이 대 난제인건가요!
    이 고비만 넘기면...이 고비만 정말 넘긴다면 신! 천! ㅈ....(잠깐, 리켈란! 너 지금 뭘 쓸려는 거냐)

    음? 비타쨩이 다시 돌아왔네요. 쿨럭;; 패댄거 미안하다고 했더니 괜찮다고 하네요. ' ㅁ';; 오히려 자기 폭주 막아줘서 고맙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이번에는 잘 접대해서 보내겠습니다. 잠깐 물어보니 드라코님 원망은 안한대요.^^;;
  • draco21 2011/05/01 23:04 #

    암만 그래도 아까우니 ..... 캔도색이라도 해봐야죠. OTL ToT
    아마 일반색과는 달리 창백한 살색이라 전혀전혀전혀전혀 맞지 않는 색이 나올것 같습니다.
    무장신희로 따짐 앙발같은 창백한 느낌의 피부색인데.. 과연 그런 살색이 있을진 정말 모르겠네요. 뿌려봐야 알겠습니다만..

    그래도 비타짜응의 원혼은 ... 한동안 곁에 두셨다가 성불시켜주심이 제일 무난할듯합니다. 에구 목이야..ToT
  • XINN 2011/05/02 00:48 # 답글

    저도 오늘 살색 도색한다고 이래저래 칠해봤는데 에어브러쉬 없으면 원하는 색 맞추기 힘들것같습니다.OTL

    군제 케릭터 플레시 1번이랑 2번을 섞으면 적절한 색이 나올것같은데 스프레이를 동시에 뿌리면 섞일리가.....없겠죠? OTL

    비스무리한 색이 들어있는 대용품으로 핑키 스트리트 마커세트를 사다가 해봤는데 밀키플레시가 불량인지 색이 누렇더군요.(원래 케릭터플레시1번처럼 창백하다못해 허연색이어야 되는데;;;;)

    일단 창백한 살색이라고 하시니 스프레이 케릭터플레시 1번을 추천. 붓질이나 마커질은 좀 많이 힘든것 같습니다.
  • draco21 2011/05/02 05:37 #

    오오오.. 감사합니다. 가까운 색도 대안도 없으니 일단은 먼저 그것으로 색을 입혀보고 생각해야겠습니다.
    찾아보니 좀 색이 더 연해야 할 듯 합니다만. 뭐 하얀 다리보다는 낫겠지 하며 생각중입니다. ToT
    주인 잘못만난 데드마스터짜응의 팔자소관이죠 뭐.. ^^:

    신나 냄새도 세척제문제도 신경쓸 필요없는 뭔가 대안을 찾아야 할 듯 싶습니다. 아크릴이 제일 좋을것 같긴한데..
    문제는.. 문제는. 진정한 문제는 이 다리 뿐만은 아니니까요. ToT (절레절레)
  • [박군] 2011/05/02 08:11 # 답글

    음... 살색이 아니라 검정색이면 붓질로 해도 상관없을겁니다.

    게다가 사진상으로 뵈기에는 깜장색 스판도 아닌 그냥 헐랭이 면바지 같은데,

    부담없이 무광검정으로 붓질하거나 하시면 될듯...

  • draco21 2011/05/02 09:05 #

    네엡 계획은.. 살색.. 그러니까 저 검정다리가 살색위에 도색을 한게 아닐까 생각했는데..

    와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짤방 3번.)

    아니더군요. ToT 켄 서페이서 한참 뿌려주고 마르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젠장.. 저것 사놓고나서 쓸일은 영원히 없을줄 알았는데... 캔 스프레이 플레쉬 구하러 가야겠군요.
    검정색이면.. 절대영역만들기는 좋겠습니다만.. 취향은 아닌지라. 일단 칠해봐야죠.

    그냥 7월까지 기다릴껄그랬습니다. ToT
  • 지크 2011/05/02 20:42 # 답글

    도색은 전 완전 문외한이라..그저 힘내십시오 T.,T
  • draco21 2011/05/02 23:07 #

    ..와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짤방 3번.)

    넵 도색.. 저도 문외한 이고 아마 이번이 뭔가 제대로 물건을 구해서 하는것으로는 최초일것 같습니다.
    하지만 도색파 모델러들에 대한 몇가지 부분에 존경심이 생기는군요. 뭐랄까..
    일단은 '부지런함' ... 뭔가 시간을 만들어서 부지런하게 하지 않음 절대 못할것만 같습니다.
    두번째로 실력이나 경험 이런걸 다 떠나서 제일 중요한것 같은데... 가장필요한 덕목은 '인내심'이라 생각이 드네요.
    참을성없이는 도색은 절대 못할것 같습니다. 정말로.. T.T

    서페이서 떡칠했다가 눈물을 머금고 벗겨내서 그런생각이... 드는것... 맞습니다. ToT
  • NONAME 2011/05/02 22:03 # 답글

    데드마스터 맨다리화, 저도 해보고 싶었습니다...
    만, 치마에서 색 묻어나올 것을 생각하니 + 치마가 경질이라서
    가동범위도 그리 좋지 못하다 보니 포기했었지요;;

    ... 검은색을 살색으로 도색하는 건 투명감 문제도 있고 해서 매우 어려울 것 같습니다;;
  • draco21 2011/05/02 23:13 #

    으..으아아아아... ToT 머.. 먼저좀 해주시지.. 그럼 저도 뒤를 따라서.. OTL

    훈련 잘 다녀오셨군요. 팔도 불편하실텐데... 그런부분이 좀 걱정이 되었습니다만..
    무사히 잘 다녀오신것 같아 다행입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쓰신것 처럼 여전히 몹시 바쁘신듯. ToT 조니님도 그렇고..

    가동의 범위는 생각치 않고 피그마 최고의 가늘기와 길이를 자랑하는 다리에 현혹된것이 실수 였던것 같습니다.
    그냥 시원하게 쭉 뻗은 다리만 봐도... 마음에 들것 같아서 니퍼들고 댕강댕강 잘라내었는데..
    오른다리 왼다리 구분도 안되서 퍼티까지 발라주고... 고관절의 교체를 위하여 허벅지 절개수술도 하고.
    거기다 살색 부품위에 도색하지 않았을까 하는 안이한 망상이 박살나는 바람에 오랜만의 대 난투극...
    아니 세이버 타이거가 며칠전이었군요. OTL 그 검정색... 역시 아무래도 안될것 같아서 서페이서 신나게 발라주고 정리중입니다.
    하고나니 표면정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온몸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졸도..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