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figma] SP-20 미사카 ... 간단 리뷰 & 잡담 人形館

figma 미사카.

먼저 해주신 분들께서 세세하고 소소하고 꼼꼼하고 촘촘하게 정리해주셨으니 저는 그냥 가벼운 태클및 잡담. ^^:


넵 사망넘버입니다. 사망넘버. ...TㅡT 반반도 안되는데 그게 안걸리다니.. 
하지만 예지몽이 참. 나머지 와도 안걸릴것 같은 예감이 짙게..드는군요.  외전의 4명이서 대화하는 그장면을 연출하고 싶었는데.. 



 
보고있노라면. 참으로 뽕짝지근한 얼굴.. 저야 이런 심드렁 무표정도 정면얼굴만 있다면 뭐 ... ^^: 하지만 그 핼렐레 얼굴은 ... OTL

잘 안보이시겠지만.. 인중 사이와 코옆 그리고 눈밑이 통채로 갈려있어서 박스 열어보는 순간 급좌절.. 400번 600번 800번 1000번 1200번 2000번 순으로 그야말로 가진 사포 총동원해서 복구작업을 했습니다만.. 허허.. 피눈물만 나는군요. 눈도장 안날아간게 다행이지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의외로 괜찮게 나온 무기 루즈들 덕분에 흐뭇합니다. ^^:




 태클~ 이라기 보담 라이플 자세에 대한 제안? ^^: 라이플 견착자세가 잘 안나온다고 하셨는데 어깨를 조금만 위로 올려주고 손을 가장 아래쪽으로 손목이 숙여져있는 손으로 교체하셔서 붙여주심 나름 괜찮은 포즈가 나옵니다. ^^:  왼손은 개머리판 밑의 견착 손잡이에 넣어주면 완성, 받기전에 이정도도 안나오나 싶어서 피눈물을 흘렸다가. 해보니 대충 나오는군요.



체이탁 사의 M200이었던가요. 아무튼 앞의 수상한 손잡이가 뭔가 해서 여기저기 사진을 찾아보니 저런식으로 저격총을 잡더군요. 물론 M200은 메탈이터(바렛M82)와 달리 손잡이가 앞에 붙어있습니다만..  




하지만 ... 12.7mm 를 쓰는 대물 저격총을 육체연령 14세 여자애가 쓴다는게 이미 에러.. 과학도시의 기술력이라면 어떻게든 했겠습니다만.. OTL M2 cal.50도 뒤로 툭툭 밀리는데.. ^^:  그러고 보니 소설에선가 만화에선가 저것 들고 나온 미사카는 아마.. 으흐흑. TㅅT



게으름에 온몸을 절여진 다메닌겐 draco21은 아직 언니도 열어보지 않고 바로 시스터즈부터 점검했습니다만.. 예상외의 얼굴상처에 피눈물을 흘리게 되었습니다. 이때까지 한번도 피그마에서 이런식으로 감수가 되서 나온 물건은 없었던것 같은데.. 무장신희와 더불어서 의외로 튀어나오는 불량이 자꾸 걸리는군요. 로또도 끊고 몸조심 해야 할지도..  최근에 원한 살만한일.. 없는것 같은데. ^^:

루즈사이즈는 다 마음에 드는데 저격총 양각대가 안접히는게 살짝 불만. 그리고 뒤에 스탠드 끼우다가 부러질뻔 한것도 불만. 목숨걸고 질러대는데 사망넘버 나온것도 불만,  예지몽도 불만.  오늘은 불만 많군요. ^^: 하지만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훌쩍.


이왕 대전차 라이플이 있으니.. 피그마 마리나 아스카에서 사용한 목관절을 좀 넣어주었으면 사격자세가 더 할나위 없이 좋게 나왔을텐데 ... 여전히 알다가도 모를 피그마의 수상함은 어찌 생각해야 할지 ... 나중에 관절들어가는 갯수나 좀 새어봐야겠습니다. 사실 히타기도 그전의 아스카도 머리카락 전혀 안 움직이는것 땜시 '갓댐'을 수도 없이 외쳤건만.. 넣어주면 여러가지로 더 나아진 인상을 주지 않을까요???  아니 아무래도 뭔가 원인이 있을것 같습니다.

하여간 구했다는 점에선 만족.. 도착할 나머지들은 제발.. ToT 네임드까진 바라지도 않으니. 제발.... 살아서 와줘. ToT
잡담시작~

1.그리고,..



이 오래 묵은 원한을 정리 하러 가야겠군요.
"너 아주 잘걸렸어. 야이 엘레노아 키트야!!! 너 거기 꼼짝말고 있어!!! 내 아트나이프를 몰고가 너희들의 온몸을 더듬어주겠어!!!!!"

.... 면 안되겠군요. 뭔가 한글자 틀린것 같은데 넘어가죠. 자자. 이쁘게 만들어줘야지.  


2 : 아. 팔것. 정리하는거 담배 끊는것 보다 어렵군요. 살점을 때어내 가는것 같습니다. T.T 잘 못구했건 잘 구했건 이 취미에 본격적으로 넋을 놔버린게 얼마 안되어 늦게 구한지라 이를 갈며 구한게 많은데.. 바뀐 취향 하나에 팔려하니 예전에 불태웠던 그 열정이 다시 생각나 눈물이 흐르는구만요. OTL  가뜩이나 희망으로 삼았던 지하철 창고도 없어진다 하지.. 이것참. TOT
어쩔수 있나요. 뭐 그래도 마음아파도 ... 아니, 아니야.  A모 형님댁 애기 나이먹을때 까지 조금만 더 기다릴까. ^^:

더한 문제는 마이너에 마이너 뿐이니 팔리기나 할까...가 더 우려되는 문제.


3. 으음.. 뭐든 누가 어떻게 쓰느냐가 문제겠지요. 뭘 어떻게 고치느냐가 아니라. .. 무슨 상관. 장인의 결함은 도구의 우수성으로 극복되는 저같은 경우도 있는데. 과연???

4.  뭔가 쓸게 있었는데 잊어버렸군요. 다음기회에~

덧글

  • 블라드 루엘 2011/06/01 21:31 # 답글

    오오미 미사카 동생이군요릿- 지름을 축하드립니다! > ㅁ<;; 개인적으로 '라스트 오더'가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만, 아직 안나오네요 ㅎㅎㅎ;;;
    엘노아...도 지름 축하드립니다! 엘노아라...어디서 보니 여성적인 자세도 잘 잡히는 좋은 킷이라던데...(츄릅!)

    아, 오랫동안 묵힌 원한들...과 여러 악재들을 올 기회에 떨치시길 바랍니다. 아트나이프 꽤 날카로우니 베이지 않게 조심하시구요^^;;
  • draco21 2011/06/01 21:39 #

    라스트오더... 면 엑셀러레이터와 합본으로 나왔으면 좋겠군요. 따로 사는거 번거롭지 않게... 지만 맥팩이잖아요. 그럴리 없을꺼야 아마.. 이왕에 나오면 미사카시스터즈에 고글을 뻇어 쓰는 그런 파츠 머리도 있었으면 좋겠군요. .... 지만
    가만 생각해보니 설마 라스트오더가 나온다면. 한정으로 내진 않겠지 이것들.. (빠드득)

    엘레노아는 사연이 좀 길죠... 이것.. 참. 아주 원한을 가지고 몇번을 들이대보았습니다만. 일옥에서 피눈물을 흘리게 했던 그런 물건입니다. .... 잘 더듬.. 아니 다듬어줘야지요. 예.. 으흐흐흐흐. (번★쩍~)
  • XINN 2011/06/01 22:30 # 답글

    저 바렛을 들었던 미사카는 그로테스크 폭발!!! 이었죠.-_-;;;;
    그나저나 슬슬 피그마나 무장신희등에 어울리는 무장 루즈세트가 나올법도 한데 안나오는군요. 피그마용 소품은 탈 것 조금 나오다가 시망해버렸고.....OTL
    .....별로 바렛이 같고 싶어서 이런말을 하는건 아닙니다 >.<
  • draco21 2011/06/01 22:51 #

    아아아아아악아악아아아악. ToT 액셀러레이터 개갞귀이이!!!!! ToT 큐베도 개갞귀이이이이!!!!!! T0T
    기,.,, 기억하고 싶지 않아요옷!!! 저의 집에 온 6788번도 잔인하게 살해당했겠지요. 으흐흐흑. TㅅT

    루즈라 아마.. 그러지 않을것 같습니다.. 뭐랄까. 루즈를 넣어서 아니.
    저나 xinn님 처럼 루즈가 갖고 싶어 물건을 사는 경우 또한 엄연히 있을것이기 땜시 그런것 까정 다 계산에 넣지 않을까요. ToT
    저같은 중증 파산신희 유저야 말할것도 없구요. 1/6루즈까지 넘보는 마당인지라.
    만약 복제할 길이 있다면 저도 몇자루 갖고 싶긴 한데.. 으음,.

    그나저나 요즘은 바쁘신듯. TㅅT 제가 좀 널럴하니...다른분들께서 다 바쁘신것 같아서. 우울..
  • AKIO! 2011/06/01 23:24 # 삭제 답글

    이게 그 2만체 한정이라던 그것.. 인가....(왠지... 군 지름리스트에 있을것 같더라니...빙고~! +_+)
  • draco21 2011/06/02 01:19 #

    넵 그것입니다. 아는 한도내의 모든 가게를 다 닥달해서 조달했습지요. 옙. .... 그런데. 으흐흐흑. ToT
    아 애기 줄 것 있습니다. 다음에 갈적에 드릴께요. ^^:

    .... 그런데 제 지름리스트내역은 어찌 아신겁니까. ... -_-:
  • [박군] 2011/06/02 00:11 # 답글



    [코를 후비적 한후...]

    이게 끝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디, 더 꺼내 봐 주시길... ^^
  • draco21 2011/06/02 01:22 #

    화들짝!!!... 흠칫!! .... 아. 아닙니다. 그.. 그럴리가요. 이런시기에 제가 무리를 했을리가 없지 않습니까.
    암만 소설의 팬이라 해도 ... 더 사진 못하겠지요. 무장신희도 아닌데 말입니다. 게다가 이번달은 신희로 무리하야..
    기력이 없습니다. 몸도 좋지 않습니다. 암요. 그럼요... ... (덜덜덜덜덜... )

    .... 어디 독심술 공부라도 하러 내려가신겁니까??? 으음.. 예로부터 계룡엔 도사들이 많아 신묘한도가 혹세무민한다는 설이 있다던가 없다던가.(의심의시선..)
  • 파게티짜 2011/06/02 00:13 # 답글

    왠지모르게 요즘 피그마 좀 막 만드는 듯한 느낌이네요; ㅠ.ㅠ;;
  • draco21 2011/06/02 01:24 #

    그러게 말입니다. 명색이 한정인데 긁힌 얼굴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 뭐 그냥 운없었다 하고 넘어가야지요.
    ... 라고 하긴 히타기의 실망도 지금 좀 속에서 끓어오르고 있는데 말입니다. 으음.. 머리가 허리 아래로 내려가지 않으면 절대 목관절과 머리카락 관절은 넣지 않는게 아닌가 하는 불만이...으음.
  • [박군] 2011/06/02 01:41 # 답글


    음... 그러고뵈니 맨 마지막 물건, 어디에서 나온건가요?

    고담마트에서 찾아뵈니 없는 물건이라고 나오넹요;...
  • draco21 2011/06/02 01:53 #

    레이캐실 엘노아 ver.APSY 로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 판타지스타로 검색하셔도 되구요. ^^:
    막 만들어봤습니다만. 의외로 괜찮은 물건 다만 액피다루듯 좀 험하게 다루면 금새 뿌작 소리날듯 합니다. ^^:
  • Lunword 2011/06/02 04:14 # 답글

    고. . .공병박스

    100개 가지고싶어요(처맏ㅈ. . .)
  • draco21 2011/06/02 06:12 #

    저도 세트로 한 100개 까진 아니더라도 10개 까진 마련할까도 했습니다만... 그다지 저렴하진 않아서. ToT
    점점 루즈값이 피규어값과 맞먹고 있습니다. 허허.. T.T
  • 아키토 2011/06/02 08:30 # 답글

    으헝 포기한 미사카 동생..ㅠㅠ
    레이캐실 엘노아는 여러모로 만들면서 상당히 즐거웠습니다.
    저걸 피그마에 도입해주세요!! 라는 생각이 팍팍든
  • draco21 2011/06/02 09:44 #

    에에에에에에에~~~!!!!!! 아니 왜 이것을 구하지 않으셨습니까??? @o@!
    조금 번거롭긴 해도 구해볼만한 물건이었습지요...
    아니 말씀드리자면 초전자포 시리즈를 한정으로 내주는 이 상황 자체는 몹시 불만스럽습니다. ToT

    엘노아는. ... 원작 레진킷이 궁금해질 정도로 잘 만들어서 내주었더군요. (구조는 그떄 이미 완성되어 있다 들어서요.. ^^:)
    조만간 감상문을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
  • 久羅大往 2011/06/03 13:51 # 답글

    시스터...예약 할까 하다가 그냥 포기했었네요...왜 포기했는지 기억이 나진 않지만요-_-
  • draco21 2011/06/03 17:14 #

    아마 처음에 접속자가 하두 많아서 홈피도 아예 막혔었지요. 저도 단골집 죄다 볶고 또 볶았으니 뭐.. T0T
  • AndrocUS 2011/06/03 22:51 # 답글

    고토부키야.
    제법 돌파력 있어 보입니다. 이번 아이템은 정말 괜찮은 선정이라고 생각합니다.
  • draco21 2011/06/03 22:57 #

    아사이 선생 빠인 저야 광희난무하며 기뻐했습니다만.. 실제로 다른분들께도 추천 할 만한 만족스런 물건이 나왔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자잘한 문제들을 해결해서 한동안. 그리고 모쪼록 오래도록 나와주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남자형인 휴캐스트도 내주면 괜찮겠다 생각도 들고
  • NONAME 2011/06/05 12:14 # 답글

    미사타 동생의 포인트는 미오보다 한층 진해진 줄무늬이지요...음?
    현지에서는 [코브라를 옆에 두면 어떻게든 살려내 준다]는 등의 해결법을 강구중인 모양입니다.
    하긴 1만체도 넘는데 1체 정도 빼돌려도 별로 티도 안 날 것 같고...

    레이캐실은 정말 굉장하더군요. 코토부키야 키트답지 않은 저분할 저도장이라는 점을
    수십번 덮고도 남을 [즐거움]이 들어있습니다. 하나 더 살까 정말 고민되는군요.
    ...소형 프라모델 주제에 중형 figma 보다 비싼 점은 좀 아픕니다만;;
  • draco21 2011/06/05 13:13 #

    그렇습니다. 정성스럽게 프린팅 된 그것에는 언제나 그렇듯 장인의 솜씨가!!! ... 얼굴이나 똑 바로 내달란 말이야!!!!!!!!
    코브라를... 옆에 둔다라. 그 사이코건의 코브라 말씀이십니까. 종종 2ch의 이야기는 좀 뜬금없는 구석이 있군요. ^^:
    코브라를... 옆에 둔다라.. 마이크로맨이라도 사야한는건가.... ToT 나머지 올 것은 제발 생존 넘버가 걸렸으면 좋겠습니다. T.T
    그나저나 리걸드가 나왔을적에도 하지않았던 양산형 구입질을 왜 이제서야 하는건지.. OTL

    모마트 공구할적에 저도 한마리만 구입했습니다만.. 이게 왠걸.. 대박이 나와서 무지 즐겁습니다. 조금만 손을 댈수 있는 분들이라면 바로 대박의 품질을 만들수 있을것 같고 .... 오랜지색 레이캐실을 구하느라 벌였던 그날의 혈투에 대한 원한도 조금은 사그라 드는것 같아 정말 여러모로 보람찬 물건이 되더군요. 아사이 선생의 쾌진격은 앞으로도 5~10년은 거뜬할듯.. ^^:
  • 시로야마다 2011/06/07 21:46 # 답글

    동생 한명만 데리고 가고 싶습니다.
    많이 있으니 한명 정도는 상관없잖아!(...)
  • draco21 2011/06/07 22:45 #

    20000명이나 되니 한명 정도는 있으면 재미있을것 같기도 하고... 저도 실제로 기르고 싶군요.
    으음으음.. 으음..... 가만 생각하니 이거 바로 범죄군요. 한 두자리수정도의... 으음. ^^:
  • 지크 2011/06/16 22:17 # 답글

    엘레노아 구하셨군요. 으음~.... 저도 끌리긴 했지만.
    판타지스타 사이트에는 들어가 보았는데, 등장 캐릭터들을 보니 엘레노아만 잘 팔리고 나머지는 악성 재고가 될 얘감이 들었습니다(히히)
  • draco21 2011/06/16 23:52 #

    .... 생각한 만큼 잘 나가면 남자형인 휴캐스트도 나오겠지요.
    애당초 모형도 같이 나와있고.
    하지만.. 제눈엔 지금 엘레노아 말고는 들어오는것이... ^^:
  • 지나가던사람 2011/12/31 02:03 # 삭제 답글

    ..........................?

    님 사포포 피그마 얼굴 작업을 하셨다는데요...?
    전 아무리 봐도 피그마에 이상은 없어 보이는데요 ?????

    어떤 작업을 하셨단 건가요 ???
    왜 묻냐면..... 중고시장에서 미개봉으로 하나 업어서 날라오는중인데요...
    행여나 제껏도 혹시나 문제 있으면 작업할려구요
  • draco21 2011/12/31 02:28 #

    안녕하세요. 제것은 눈밑에가 긁혀있어서 살짝 갈아내고 사포로 마무리를 해주었습니다.
    생각보다 눈에 잘 안띄이는 모양이네요. 다행입니다. T.T

    피그마중에서도 흔하지 않은 불량입니다만.. 뽑기운이 그렇게까지 썩 좋지 않은지라 가끔 걸리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래도 내팽개칠수는 없고 말이지요. 그래서 그냥 제 선에서 할 수 있는정도 수리 해주는 편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