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예술의 전당 근처. 허수아비 돈까스 본점. 성 아래 이야기(잡담)

이번에 침수 피해 났을적에 걱정되었던 곳중에 하나인..
우면산 예술의 전당 올라가는 길에 있는 허수아비 돈까스. 본점입니다. ToT

사실 알게 된건 삼성역에 있었던 허수아비였는데...
그곳이 코엑스몰 자리 변경과 함께 온데간데 없어지고....

다니는 길에 본점이 우면산 자락에 있다는 말을 듣게 되어 찾게된 가게입니다.
대충 알게된지 한 10년 다 되가는군요.  
목요일 휴가 나와 팔라~팔라~ 방굴러'대쉬' 중인..형의 드랍쉽겸 (... 누가 이르진 않겠지.)
어머님의 이것저것 심부름을 위해 나왔다가 생각이 나서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 올릴 생각은 없었는데...  
점심때 포토로그에 사진올리던거 10장 올리면 1장 올라가고 에러나서 재끼고
좀 전 시간에 이래저래 이미지 올려 포스팅 준비하다가. 키보드 오타를 내니...
쓰고 있던 원페 관람기가 싸아아아악 날아가는 군요. 아하하하하하
이쯤 되면 하늘의 뜻입니다.

그렇다 나는 야식테러범이었던것이다. 야식테러나 해야지.



내려가는 길에 찍은 허수아비 정문입니다. ^^:
옆의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요즘은 옆 주차장에서 차를 안받고 옆의 뉴욕스테이크하우스옆의 발렛파킹에서 주차를 받더군요. 음음.. 가시는 분들은 알아두심 좋을듯. 따로 허수아비의 주차장은 없습니다.  '본점' 이긴 합니다만.. 그 크기는 매우 작습니다.

배고픈데 문 찍으면서 뭐하냐고 형이 분노하여 얼른 내려갑니다.



 일단 가게의 무사는 확인... 그런데 손님이 많더군요. 축하!!!  금요일이라 그럴수도 있고.. 방학이라 애들손님도 많았지만.. 항상 어긋난 시간대에 와서 조용히 먹던 저에겐 좀 쇼오크~ ^^:  30초만 늦었어도 앉을 자리가 없을뻔 했습니다.




허수아비 돈까스를 찾는 이유중에 하나인.. 그 첫번째 오른쪽의 샐러드 소스!!!!!! 양배추 썰어서 간소하게 주는 셀러드입니다만.. 이 소스를 얹으면.. 그야말로 맛이 몇 배로 늘어납니다. ToTb
야채 잘 안먹는 저 조차도 샐러드 만으로 배를 채우고 나갈 정도니.. ^^: 제조법을 좀 배우... 아니 좀 팔기만 해줘도 사가서 집에서 먹고 싶을 정도로 제 입맛엔 딱맞는소스!!!! 마요네즈에 식초 간장에... 대충 맛은 느껴지는데.  

정작 이런생각은 집에 와서 하는거지.  눈앞에 두고는 아무생각 안하고 먹기만 합니다. ^^:




또 흔들~ ^^: 잘 안찍히는군요. 매뉴는 저렇게. 먹어본게... 등심, 주로먹는 안심. 코돈부르, 정식 정도군요. 대충 뭘 시켜도 다 맛있게 나왔던 느낌. 아 모밀은 따로 안먹어봤군요. 그다지 좋아하질 않는지라.  아무튼 뭘 먹어도 괜찮아서 아무거나 찍어도 괜찮았던것으로 기억합니다.





흐미!!!!! 나왔습니다. 나왔어 이 얼마만에 보는 허수아비 돈까스 인지.. \T0T/ 안심아 샐러드야 너본지 오래다.


가까이 들라~~!!!! 이리와아아악!!!!!


SYSTEM : draco21이 인사불성~모드로 돌입했습니다.


나오는 반찬은 위의 깍두기와 무짱아찌, 언제나처럼 밥과 된장국 입니다만. 변함없는 그맛이군요. T0T 으깬 들깨에 와사비풀어 쏘스얹어 찍어 먹는 그 맛.... 그야말로 오랜만의 코알.... 이 아니구 카타르시스요. 유토피아요. 엑스타시로다. 
음식사진 맛있게 찍는 그날은 아직도 멀고도 멀군요. 아니 사실은 사진 전반이. (궁시렁~)



좌우간 맛있었다. 그 이야기 입니다. 음음..  그날 따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끝도 없이 도는지라. 미안해서 밥좀 더 달라 소리는 못하고.. 조용히 사장님께 샐러드만 더 달라고 했군요. 크흑.. 여기서 먹으면 왠지 밥 먼저 먹고 '더주세요오오오`가 기본이었건만.. 역시 눈치가 좀 보였달까요. 말은 안했지만 역시나 큰 피해없이 무사해서 다행이였달까요. 가뜩이나 아끼는 가게 하나 둘씩 사라져가는 마당에 여기마저 피해를 입었다면 몹시 슬퍼했을 그런 집입니다.


사실 여러번 말씀드렸지만. 1000원짜리 김밥을 먹어도 맛있게 먹음. 별 차별을 안하는 그야말로 '막혀'인지라.  제가 먹거나 올리는 음식들에 대해 세게 추천드리긴 어렵습니다만.. 여기만큼은 확실히 어디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맛이지요. ^^: 굳이 가격대 성능비따진다면,... 으으음...... 그래도 여기가 제겐 자신있게 맛있다고 할만한 몇 안되는 집이군요. 음음. (야!!!) 게다가 배달도 하는 것 같은데.. 갑자기 서초구 주민들이 급부러워졌습니다. T.T 대충 17년 그러니까 20년 다 되가는 집입니다만. 이리 변함없는 맛을 주는것도 알라뷰에 오땡큐로군요. ^^: 그저 감사감사. 오래오래 장사해주시길..


P.S 언제나 그렇듯이 '결코!!!! 나 혼자 죽을수 없지' 의 기치를 내걸고 야식테러의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S 다이어트 실패해서 체중 다시 확인하고 또 이러는거 아닙니다.  


콜드님 말씀에 위치정보 추가 국전과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만... 예술의 전당 간다고 생각하심... ^^:


지도 크게 보기
2011.8.14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핑백

  • 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 2011년 내 이글루 결산 2012-01-01 00:43:30 #

    ... 예술의 전당 근처. 허수아비 돈까스 본점...</a> 입니다. 가장 대화가 활발했던 글은 무슨 마약을 하셨길래 입니다. (덧글61개, 트랙백1개, 핑백2개)1위:블라드 루엘 (135회)</a>2위:지크 (131회)</a>3위:[박군] (118회)</a>4위:카기노47 (80회)</a>5위:울트라김군 (66회) ... more

덧글

  • 지크 2011/08/14 00:25 # 답글

    드라코 님이 야식 블로거 정체성을 깨닳으시다니~ 사진만 봐도 돈까스 육질이 찰저 보이네요~저 두툼한 고기살에 튀김옷 바삭하게 입혀진 돈까스..야식 테러를 당했더니 위장에 힘이 빠집니다.
    저도 조만간에 저곳 찾아가 새롭게 정체성을 깨닳은 손님이라고 인사하고 와야겠습니다.
    요새 드라코 님 이글루는 들어올 땐 맘대로지만 나갈 땐 아니네요. 이렇게 태러를 자주 투척하시니 제 애꿎은 위장만 식욕에 허덕입니다.

    위치상으로도 국전가서 쇼핑하고 식사하기 딱 좋네요, 꿩먹고 알먹고 정체성 깨닳고(?)
  • draco21 2011/08/14 01:21 #

    나으 이름은 드라코 어느날 나의 식성을 개닳았다. 그렇다. 나는 돈까츄~메니아였던것이다. 돈까스나 먹으러가야지~!!!!! 인겁니까!!
    올리고 나면 제가 배고파서 뭘 먹게 되는... 이게 벌써 두번째인데.. OTL

    단면을 찍으며 먹었어야 하건만 저의 여린 정신은 고기님의 찰진 유혹앞에 이미 아스트랄로~ ^:^ 아직 음식블로거 하렴 한참은 멀지요.~^^:
    국전 다녀오실적... 이라 함은 조금은 걸어가셔야 합니다. 위치는 꼭 다음지도나 네이버에서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눈에 잘 띄는 곳은 아니에요. ^^:
  • 지크 2011/08/14 01:29 #

    배고픕니다...이 야심한 밤까지 할 일이있어 처리하고 자야 하다보니 자꾸 야식 생각이 나기도 하고 그렇네요.
    어휴...내일은 맛난 거 먹고 싶어요..하지만 내일은 일요일이니 식당들이 쉬겠죠? 안 될꺼야 나는..크흑~
  • draco21 2011/08/14 10:09 #

    ..... 왜 엉뚱하게 지크님께 자꾸 테러를 하게 되는걸까요. 음음음... T.T
    어제 먹은 비빔면..... 으로 자폭한 저는 .... OTL
    그리구 지도를 올려놨으니 국전 가실적에 참조해주세요. ^^:

    일요일.... 이라고 쉬는 식당은 요즘 그다지 없는것 같은데 오늘은 꼭 맛있는것 드시길.. ^^:
  • 카기노47 2011/08/14 01:18 # 답글

    이번에도 '물귀신 테러'이신가요 ; ㅅ;

    뭐어 오늘 저녁은 양식 돈가스집에서 돈가스 대신 스파게티를 먹었으니 그나마 덜 땡기지만.....(....)

    다음주엔 마침 서울에서 모임도 있고하니 일단 기억해둬야겠습니다 ㅇㅁㅇ;;
  • draco21 2011/08/14 01:23 #

    물귀신 보담 자폭입니다. (후루룩 쩝쩝) 암만 혼자죽을 순 없지 해봐도 결국 혼자 죽는것 같습니다.

    ..... 바로 밑의 줄에도 쓰셨지만.. 그렇게 주말엔 다들 나가서 드시니 테러 효과도 적고. .OTL
    모임이라 자리가 크질 않으니 사람이 많으면 조금 어려울겁니다. 꼭 위치확인하고 전화한번해보세요.
    점심때는 사람도 많군요. 음음..
  • 카기노47 2011/08/14 02:02 #

    아마 간다고 해도 모임이 끝난 다음일 거에요. 하루밤 자고 오는 거고 배도 고플테고....=ㅁ=;;
    첫날에는 모임장소로 가는데만 반나절은 걸리다보니 어쩔 수 없죠;
  • draco21 2011/08/14 10:10 #

    헉.. 비밀 결사의 회합인겁니까!!!!!!!! 가시는데 반나절이라니이이이이!!!!!!!!!
    콜드님 말씀에 위에 지도를 올려놨으니 참조해주세요. ^^:
  • 콜드 2011/08/14 03:40 # 답글

    국전과는 얼마나 가까운 건지요? ^^
  • Misfortune 2011/08/14 06:43 # 삭제

    저긴 예술의전당 앞이라 국전이랑은 거리가 좀 있습니다.
  • draco21 2011/08/14 10:19 #

    Misfortune님 말씀처럼 거리가 좀 있습니다. ^^: 일단 위에 지도를 조금 추가하였으니 가실적에 참조 해주세요. ^^:
    남부터미널 5번 출구로 나와서 효령로 서울고 방향으로 직진하여
    처음 나오는 사거리에서 좌회전 하여 예술의 전당쪽으로 걸어올라가신다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차 가지고 가시는것 보다는 걸어가시는 쪽이 조금 더 편합니다. 따로 주차장이 있는것은 아니라서 말이지요.
  • 콜드 2011/08/14 13:24 #

    오우 지도첨부 감사 +ㅁ+

    그리고 원츄 =ㅂ=b -> http://pds19.egloos.com/pds/201108/14/31/e0019531_4e474dc65ed13.jpg
  • draco21 2011/08/14 13:26 #

    뭘 별말씀을.. 그런데....

    오... 오잉? 아... 앙대!!!!!!!.T0T
    토.. '토이'가 아니구 '음식'으로 이글루스 메인에 올라가다니요!!!!!!! T0T
  • Misfortune 2011/08/14 06:44 # 삭제 답글

    개인적으로는 저기보다는 한전 뒤쪽에 있는 허수아비 돈까스를 추천합니다.
    저도 여기저기 먹어봤지만 거기가 베스트인듯;
  • draco21 2011/08/14 10:12 #

    안녕하세요. Misfortune님 ^^:

    한전이면.. 코엑스 근처에 있는 곳인가보군요. 안그래도 예전엔 코엑스몰에 있는곳만 쭉 갔었습니다만....
    설마 그곳이 옮긴건가. ^^: 언제 한번 가보겠습니다. 저야 멀지 않고 차 안가져가도 되면 좋지요.
    하지만 본점도 본점 나름대로의 분위기와 맛이 있는지라. ^^:
  • draco21 2011/08/14 10:14 #

    그리구 위에도 썼습니다만.. 사실은 '막혀' 인지라..
    다른데 가서 먹어도 구별을 못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0^:
  • sasamis 2011/08/14 10:01 # 삭제 답글

    요즘은 돈까스 보다는 돈까스덮밥이 더 땡깁니다....

    땡길때는 홍대가서 먹고오죠....
    ..
    ..
    전에 무지배고플때 곱배기로 시켰더니 양에 놀라고 가격에도 놀라고..
    ...배불러 죽을뻔...
  • draco21 2011/08/14 10:13 #

    오오.. 돈까스덮밥이라.. 돈부리인가요. ^^:
    그러고 보니 줄창 홍대 가긴하는데 가본곳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좋은 가게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릴께요. ^^:
  • 남극탐험 2011/08/14 13:57 # 답글

    제가 아는 허수아비 수원의 모 지점과는 달리 "구수하게 생긴" 음식사진이로군요.
    제가 아는 수원의 모학교 앞의 허수아비는, 처음 생겼을 때-...그러고보니 7년 전이로군요-에는 참 맜있었는데
    옆 건물로 확장이전한 후에는 나오는 음식이 더 맛있어 보이는 모습으로 나오는데 맛은 오히려 후퇴하더군요...
    저만의 생각이 아니라 주변 친구들도 모두 가지 않게 되었고...지금도 대학교 1~2학년 여학생들은 좋아하지만요.
  • draco21 2011/08/14 14:32 #

    어서오세요. 남극탐험님

    아마.. 허수아비가 체인이긴 한데.. 다른 프렌차이즈 처럼 각 사업장에 대해서 무슨 간섭을 한다거나 이런것은 아니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건 제가 확실하게 아는것은 아닌지라 잘 말씀드리긴 어렵습니다만... 각 가게별로 메뉴구성도 조금 다른 경우도 있고 말이지요. ^^:
    그나마 여기가 제일 오래된곳이니 표준으로 생각해보셔도 될 듯합니다.
  • 울트라김군 2011/08/14 14:57 # 답글

    이제 본격 음식 계열 블로그로 전환을...!
  • draco21 2011/08/14 15:58 #

    아아아아아아악!!!!! ToT 막혀가 무슨 맛을 안다고 업종 전환을 하겠습니까.
    ... 하지만 반성좀 하고 얼른 신희 블로그로 보람찬 전환을 이루어야!!!!!

    저.. 정체성의 위기입니다. 위기!!!!! T0T
  • 블라드 루엘 2011/08/14 19:51 # 답글

    핡핡- 맛있어 보이는 돈까스로군요~ / ㅂ// 설 올라가면 한번 조~오기서 먹어봐야 되겠군요^^;; 서울 올라간 적은 많았지만, 올라간 곳이래봐야 국제전자상가나 프라 전문점 등지여서...^^;; 신희 블로그로도 전환하실 시간이지만, 가끔은 음식도 소개 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ㅁ< 배가 든든해야 신희와의 데이트도 성공적이랍니....(끌려간다.)

    아, 이건 다른 이야기인데, 유튜브를 통해 질리버스 목소리를 들어보았더니....."최...쵝오다!!!!!! > ㅂ<)/ "라는 소리가 입에서 나오드라구용~ 흐흐흐..빨리 질리버스가 나와야 할텐데....ㅠㅠ 새롭게 단장하는 악마성, 기대하겠습니닷! 냐하하~
  • draco21 2011/08/14 23:57 #

    일식 돈까스 좋아하는 분들께는 추천하는 집이옵니다. 생각보담 또 그렇게 멀지 않으니 국전가심 한번 들러보셔도 괜찮답니다.
    그나저나.....
    냐아아아아아아악!!!!! ToT 이 근본적인 위기를 타파하기 위해서라도 다음주엔 없는 시간 밤을 쪼개서라도 꼭 원페에서 모신 귀한몸 둘이의 포스팅을!!!!! OTL
    오오.. 벌써 게임 시연 동영상이 올라온 모양이군요. 정작 제가 갔을적엔 인어양과 바닷새양밖에 안나와서... 왠지 터프한 여인의 목소리가 나올것 같은데..

  • [박군] 2011/08/15 02:40 # 답글

    오오오오오~ 음식 밸리에 최고 인기글 등극!

    축하드리옵니돵~ ㅋㅋㅋ
  • draco21 2011/08/15 02:53 #

    ... 여.. 여기는 토이블로그라능!!!!! T0T
    시..신희로 메인갈거라능!!!! 으아아아아아아아앙 T0T

    화.. 화났다능!!!...다음주엔 무슨 수를 쓰더라도
    하던일 다 재끼고서라도 여행 나머지와 신희를 올릴거라능!!!!!!

    그런데... 야식테러 운운하면서도 테러당하는건 암만봐도 저인것 같습니다. (우걱우걱쩝쩝~)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