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개봉] 아이폰4s 개봉기 & 사용 2일차 성 안의 이야기(잡담)


옙 저도 이젠 영락없는 사과교 신도군요. OTL





모 사 회장님처럼 터프하게 탈탈탈 털어서 개봉했음... 큰일 날 뻔 했습니다. 큰일..
위에... 그것도 완충제도 없이 그냥 두다니...  좀 터프한데 애플?




조금 쓸모없는 설명서 하나와 있으나마나한 설명서하나에 어뎁터, 핸즈프리셋과 ... 설명서 뒤에 달린 USIM칩 교환 부품(뭔지 한참 고민했다는건 안비밀)
참으로 간단하다면 간단하달까. 다른데는 대충 서비스로 주는 파우치 하나 없다는건 조금 놀라긴 했는데. 뭐 애플이니까요. ^^:
 

아침엔 전화연결이 안되서 껏다가 켜보고 오후엔 와이브로가 안잡혀서 이리저리 굴려보고 ....
일단 스마트하긴 합니다만 편하지는 않군요.  언제 요령이 익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게다가 제방이 원래 전화가 잘 안잡히는 수수깨끼의 구역이긴 한데.. 그렇다고 019보다 안잡히는건 좀... -_-:

오늘 보드 팔러 용산 간 김에 퓨어메이트 들려서 액정필름을 싹 다 붙이고 첫 외장 공사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덩달아 PSP와 카메라까지 붙여버린건... OTL 보드 팔고 돈 다써버렸군요. 엉엉.. T0T

일단은 잘붙고 액정도 문제없이 잘보여서 만족.. 사소한 문제점만 없으면 좋겠는데..
경건한 삼성의 신도이신 아버님께서는 겔럭시S2를 사지 않은 '매국아들'에게 벌써부터 놀림이시군요. (토혈..)

"시원찮쿠만... "

..... OTL  뭐 좀 써보다 보면 저도 익숙하게 쓸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만.. 한 반 년은 넘겨야 할듯.. OTL  
하지만 벌써부터 힘들게 느껴지는 몇가지가 있으니...

1. 문자
운전하면서 문자보내기. 문자받기 등등의 생쑈부터 당연히 한손으로 전화걸기 등등.....
전부 포기해야 할것 같습니다. 얌전히 핸즈프리 선도 새로 샀고... OTL
이 키패드 019스타일로 바꾸는 방법 없을까요. T0T 문자 보내기 너무나 힘들군요.

2. 운전중 전화...
아무래도 커지다 보니 전화 받는것도 조금 신경쓰이고.... 안전운전을 위해서야 좋겠습니다만... OTL

3. 베터리..
이건 제가 다른 아이폰외 기타 스마트 폰을 써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가지고 나갔는데.. 제법 빨리 달아버리는 느낌이 드는군요. 와이브로를 써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하여간 오늘 써보며 느낀점은 이정도... 사실은 좀 더있긴 한데.. 그건 더 써보고 나서 적어보겠습니다.
역시나 뭘써도 불만은 여전하군요. 허허. 제가 스마트 해져야 하는게 참으로 골치가 아픕니다.

덧글

  • sasamis 2011/11/25 23:30 # 삭제 답글

    1. 문자는 전 바이크로 일해서 문자 왔으면 근처에 멈춰서 문자씁니다...

    2. 전화는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이용합니다(문제는 헐멧쓰면 통화버튼 못눌러서 근처에서 멈춘후에 받아야함...)
    제가 산게 2종류입니다 집에서쓰는건 "SONY DR-BT101" 밖에 돌아다니거나 바이크탈때는 "플랜트로닉스 BackBeat 903+"
    이렇게 구입했습니다....(이거 한개당 8~10만원합니다 후덜덜덜.....)

    3. 배터리는 이번에 나온 아이폰4S가 배터리문제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 draco21 2011/11/26 00:03 #

    1. 아니 그건 타고 다니시는게 저와는 난이도 자체가 다른... OTL
    2. 블루투스 헤드셋이라.... 좀 고가군요. 그래도 괜찮다면야.. ^^:
    3. 저도 이래저래 사용해보면서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에코노미 2011/11/25 23:44 # 답글

    1. 운전하면서 문자는 당연히 안됩니다- 보고만 있어도 무서울 것 같습니다- 제발 안전운행 하세요 ;ㅁ;
    키패드 스타일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었으면 아이폰이 아이폰이 아니지요(응?) 잡스 횽아가 그렇게 허락할리도 없고-

    2. 운전 중 전화는 지원이 된다면 자동차에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방법이 있고 아니면 보편적인 핸즈프리를 이용해주세요

    3. 배터리 문제는 제품 자체적인 원인일수도 있고 이번 IOS 5.0 때문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제 아이패드2도 버전업했더니 정말 배터리가 폭풍 소진이군요 -_-;;


    스마트폰을 소지하셨으니 이제 블로그 관리와 트위터에도 도전해보세요 :)
  • draco21 2011/11/26 00:07 #

    1. 그게 바로 답신 안가면 농땡이 핀다고 생각한 어느 묘한 회사의 풍습때문이었는데..
    이젠 뭐 그렇게 못하게 되었으니 안전운전입니다. ^^:
    2. ..... 그거이 잡스의 만행이었습니까. OTL 어 이것 뭔가 발을 잘못 빠트린것 같은데... ^^:
    3. 그래서 오늘 맞는 저렴한 핸즈프리선을 구입하였습니다. ^^: 안전운전 안전운전(x2)
    4. 그래도 명색이 스마트폰인데 너무 빨리 달아버리는것 같습니다. 조금 쓰니 1/3가량 나가는건... 역시 IOS때문일까요.
    열도 제법 나는것 같고 겨울은 따듯하게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만.. ^^:

    ............. 저도 그렇게 블로그와 트위터에 도전해보고 싶긴 합니다만.. 키패드가 참으로... OTL
  • 울트라김군 2011/11/26 13:56 # 답글

    그저 안전운전이 최고입니다 ㅠㅠ
  • draco21 2011/11/26 17:45 #

    넵 저도 어리석은 잔재주를 거두고 성실 운전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
    사실 안하니만 못한짓이기도 했고..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