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외로 피그마에 어른 체형이 많은것도 아니고..
구조상 꽤나
여몽은 다리가 짧은것은 둘째치고 고관절부가 그래도 동작을 위해서 어느정도는 파져있기에 너무 눈에 띄어서 불가.
아인이 제일 어울릴것 같았는데.. 의외로 고관절이 많이 파여있는데다가 골반이 붕 떠버려서 아웃..
코스모스는.... 엉덩이 부분과 가터벨트가 적절하게 어우러집니다만... 도저히 어찌할바를 모를 그 다리 길이땜시.. OTL
라이더는... 고관절부가 상상을 초월하게 두껍군요.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라무가 가장 괜찮은 편이긴 한데... 그 수상한 부츠를 어찌 해주어야 할 지 감도 안오고..
의외로 재고가 남아돌꺼라 생각했던것과는 달리 귀한 물건이 된지라 보류...
결국은 그냥저냥 써줄만한 것으로는 그냥 루카의 다리 정도가 최선이겠군요.. 하지만..

뭔가 가려줄만한 적절한 연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쯤 오면 눈치채셨겠지만 오늘의 날림 포스팅 록타!!!!!!! (도주!~)
P.S 던전 한번 더 돌고 용마트 가렵니다. 제발 이번주에도 대박득탬을 기원하면서 징징징~
덧글
이렇게 놔둬도 괜찮지 않을까요? 나름 어울리는것도 같고 말이지요 ^^:
어라? 루카양도 바디가 마음에 들었나보군요.^^;; 그대로 두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조인트 규격이야 동일 하겠지만 동체는 매번 발매시마다 달라지니...
관절을 안 보이게 하시려면 안짱다리처럼 허벅지를 안 쪽으로 모아 보시는 정도밖엔...
...제 쿠로네코는 어쩌자고 한방에 고관절이 부러진건지 ㅠ.ㅜ
그리고.. 당연히 짐작하실수 있겠지만. 저도 제법 고관절은 많이 해먹었었습니다. 일일이 말씀드리지않아서 그렇지... T0T
사실. 하녀장님 고관절이 지금 살짝 늘어나있지요. (토혈..)
다음에 우승하면 피그마 레이스퀸 루카가 나올것같다는 생각이 뒤통수를 때리고 갑니다.
(린도 있긴한데 역시 레이스퀸은 누님이......설마 메이코는 아니겠죠.;;;;)
다음에 우승하면... 으음.. 저야 분홍머리 지지파니 당연히 쌍수를 들고 환영하겠습니다만.
그래도 역시 안전하게 미쿠 다른 버전이겠지요. OTL
그런데 저 루카, 설마 간간히 웹에서 보는 머리만 돌아다니는 그 미소녀인건가요 ?! (...)
맞습니다. 타코루카라고 찾아보시면 문어모양으로 된 루카가 종종 나오지요. 그것 보신것 같습니다. ^^:
미쿠 몸뚱아리는 냅둬어어어어~~~
아... 아니 좋지 아니한가??? 어차피 남는 몸뚱이라 어쩔수가 없다능.. 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