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잡담] 블박에 맞아.. 人形館

힘이없다. OTL

....가 되겠군요 당장 내일이 꿈의 축제 원페입니다만..
이번의 블박과 + 보크스 몰아치기 + 공포의 신희페키지에 힘입어...

뭐.. 거의 이런 상황인지라. ^^:

언감 생심 가는건 제가 미치지 않은 이상 꿈도 못꾸겠고.. 코나미도 참전하지 않는 수상한 상황이 벌어지고..




그래도 어떤 루트로든 흘러나올 신희 관련 "무언가"들에 대한 지대한 관심은 끊이지 않는바..

관련 원형사 두명만 잠깐 찾아보니 또 제 가슴을 아프게 하는군요.



청동서커스 http://www.fg-site.net/products/163701 
지난번 토혈하게 만든 림노레이아 만큼이나 맘에 들긴 하는데...
아마 못구하겠지. OTL
도색을 못한다 해도 이분것은 하나씩 마련해놓고 싶은 충동이 든단말이지요. ^^:
뭐랄까 이젠 초기 조형과는 상상할 수 없을정도로 육덕진 글레머가 되서 좀 그렇긴 한데..



치비스케 머신 : http://www.bekkoame.ne.jp/ha/apollo-99/
스왈로테일의 완성품이 공개 되었군요. 슈메타링 넘버들과 비슷한 느낌이긴 한데..
소체는 지금 가예약을 받고 있는 MMS 3rd 스몰일테고. 뭐 결국 이래저래 색안맞춘다면 
만드는데야 문제없겠습니다만..  
하지만 요즘은 특히나 일옥에 나오는 물건도 없고.. 이환율에 감히 들이대볼 엄두도 잘 안나고.. 



 일단.. 마음을 추스리기 위해서라도 사둔 레진부터 먼저 만들어보는것이...
다시한번 SSP-HG사용을!!!!! 하려해도 왜이리 겁만 나는지. .OTL


덧글

  • tarepapa 2012/02/11 20:36 # 답글

    그냥 느긋하게 기다리면 언젠가는 잊혀지거나 운좋게 싸게 구할수 있는 날이 올겁니다.아마도지만.
  • draco21 2012/02/11 20:48 #

    으으음!!! 진리의 말씀!!!! 이번에는 워낙 품목들이 커서 저도 그렇게 편히 마음먹으려 생각중입니다.
    [무장신희]라는 카테고리 자체가 없어지지 않는다면...... 이긴 합니다만. ^^:
  • 알트아이젠 2012/02/11 21:13 # 답글

    [보크스 코리아]하니 실수로 같은 제품을 중복가계약한게 생각나네요. -_-;;
  • draco21 2012/02/11 21:15 #

    뭐 저도 그런게.. 없을리 없을리 없잖습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하아아.. 아.어..엉엉엉.. OTL
  • 2012/02/11 21:1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draco21 2012/02/11 21:19 #

    쿨럭.. 제법 크고 아픈 물건이군요. 그러고 보니 저도 다음달쯤에는 받게 될듯. ^^: 정말 2,3월은 장난이 아니군요. 이거.. OTL
  • 에코노미 2012/02/11 21:23 # 답글

    게다가 반다이에서 내놓는 신희체제의 대항마, MS걸들이 있지 않습니까! 그것도 신희보다 훨씬 가지고 놀기 좋은 컨셉으로요 -_-;;
    아니 진짜 반다이에서 작정하고 코나미 죽이기에 돌입하는건지도...
  • draco21 2012/02/11 21:47 #

    그게.. 사실 원래대로 따지자면. 그런 '메카소녀'의 원조 디자이너가 아키타카 미카선생이...
    (뭐 이분이 정확하게 원조는 아닙니다. 한사람 더 있는것으로 아는데.. ^^:)니까요.

    심정적으로는 상당히 복잡한 기분입니다. 사실은 경쟁자가 하나 더 나오는거니 환영해 마다하지 않는 기분입니다만.... 이라고 해도
    밭을 일궈 놓으니 [스트라이크 위치즈]와 [인피니티 스트라토스] 해먹고 게임 컨셉은 골판지 전기가 가져간데다(개인적으론 진짜 아쉬운게 이부분.)
    저같은 어른이보다는 아이들에게 어필이 더 되었어야 하는것 같은데 말입니다. 유치하더라도 너무 무게있는 스토리로 안나가야 하는데.. 배틀마스터즈 MK2는.. OTL

    마지막으로 남은 피규어 부분마저 한번 더 반다이가 챙겨가는 기분이랄까. ^^:

    코나미를 [게임사]라는 입장에서 본다면 어떻게 생각해서보면 익숙하지 않은 형식의 게임과 전개를 토대로 그럭저럭 잘 꾸려나간 셈이라 볼 수도.
    하지만 결국은 미디어 전개를 이래저래 접는 입장이기도 하고 (배틀론도 서비스 중단) 성공작의 재생산과 더불어. 지속적인 가격인상등을 보면...
    [메카무스메 형태의 미디어]라는 부분에서 놓고 본다면. 결국은 무장신희의 한계는 여기까지가 될 수밖에 없는가 하는 좀 답답한 생각도 듭니다.
    사실 팬층이 그리 많은 것도 아니었고.. TOT 게다가. 코나미의 수익 상품은 굳이 피규어를 바탕으로 하는 이 무장신희가 아니라 해도 더 많으니까요.

    아 이런 머리쓰는 이야기는 NONAME님이 하셔야 하는데.. 트윗에 빠지셨는지 돌아오시질 않는군요. ^^:
  • 블라드 루엘 2012/02/11 21:31 # 답글

    이제 지옥이 다가오는군요. 마음의 준비가 아직 안되었거늘!!!! ; ㅂ;) 죽을 각오도 덤벼들어서 적어도 '질리버스'만 구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보다 신희도 대 핀치네요, 정말....건담걸에, 인피니티 스트라토스 걸즈까지 나오니.....ㅠㅠ
  • draco21 2012/02/11 22:18 #

    아니 뭐랄까 상황 봐서는 무리를 해서라도 MMS3rd 소체를 왕창 구해야 하는가 하는 생각도 하게 되고 말이지요. ^^:
    뭐 그런생각 들었던게 무르멜티아 구하고 한참 신희가 색놀이만 해대던 때니 접는구나 생각 안들었던것도 아닙니다만. 이번엔 뭐 지켜 보렵니다.
    인피니티 스트라토스야 향후 미디어 전개가 작가의 지대한 삽질로.. -어차피 작가라 해도 음유시인이나 마찬가지지요. 관객과 놀수는 있어도 관객을 [조롱]하고 [멸시]해서는 안되는 법. 그거 두가지 다한 다음에. 흥행사에게 덤볐으니 뭐.. ^^:

    하지만.. 이 메카소녀계의 대부격인 미카 아키타카의 MS걸 참전은.. (그림은 유나의 그것이 아니라 너무나 슬픕니다만..) 이런저런 판권을 가지고 있는 반다이가 MS걸 뿐만이 아니라 다른 미디어와의 믹스로 얼마든지 전개할 수 있다는걸 보여주겠지요. 그냥 그런 생각이 듭니다. 아니 이미 보고 있지 않습니까. 스즈미야 하루히와 미쿠로 이미 두 번 보여줬군요.
    딱 이 상품전개는.. 무장신희의 개념과 비슷하다 생각도 들고.. 각 디자이너 별로는.. 아니더라도 아키타카 선생이 다시 디자인 해버렸다 하면 그만이니.. ^^: 최근 까지 아키타카 선생은,,,, 하비제펜이었나요? 각각의 시리즈 별로 리파인된 메카 무스메를 올리고 있기도 했고 (얼른 나와라 이카로스 헑헑~)

    떡은 떡집에 맏기는 편이 좋다고.. 코나미도 피규어 사업부가 있음에도 액션피규어는 자사의 러브플러스를 맥펙에 제공할 정도니까.. 뭐 반다이가 그런 쪽으로 관심 가져주고 만들어주어도 나쁘진 않겠습니다만... 일단 지금까지 프리큐어 시리즈 몇개를 만져본 바로서는.. 반다이의 [여성 액션 피규어]에 대한 개념은 한마디로 [로봇] 인지라. .. ^^: 게다가 ... 관절. 이번의 MS걸 관절도 하루히 처럼 허약하다면... 글쎄

    그리고 좀 경쟁이 붙어야 신희도 가격좀 내려주지않겠습니까. 2000엔대 중반으로 시작하겠다던 라이트아머도 결국 유야무야 사라지는걸 보면..

    지금 카테고리도 MS걸로 봐야 할지 아님 버카 시리즈의 다른 줄기로 봐야 할지는.. 이 상품이 성공하고 이후에 전개 하겠다는 상품을 보면 알겠지요. 뭐..
    덧글이 길어지는 이유가 결코 신희를 위협하는 악의무리에 대한 분노때문은 아닐겁니다. 음음.. -_-;(크릉)
  • 카기노47 2012/02/11 22:49 # 답글

    내일.......과연 코나미는 어떤 떡밥을 던져줄지 벌써부터 소름이 돋습니다;
  • draco21 2012/02/11 22:58 #

    뜬금없이 참전!!!! 뭐 이렇지는 않겠지요. 지금 공식홈에도 별 이야기가 없는걸 보면 이번 겨울은 일단 쉴모양이기도 하고.

    상당히 의욕적인 전개를 보여주었던 여름과는 다른 모습이라 저도 상당히 의외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하고..
    뭔가 터져나온다면.. 역시 아사이 마사키 선생 쪽이라 생각합니다만... 글쎄 그분도 이번엔 별 말씀이... 아니 트위터를 안봐서 잘 모르겠군요. 음음..
    하여간 내일 점심 지나면 모든게 알려지겠지요. ^^: 기대해보는겁니다. 지지마라 무장신희!!!!!
  • 메이 2012/02/11 23:45 # 답글

    풍족하게 지를 수 있는 날은 언제쯤 올까요?
  • draco21 2012/02/11 23:56 #

    한때는 엔화 8배라는 너무나 좋은 시절도 있지 않았습니까. 지금은 좀 힘든 시절이고... ^^: 뭐 또 좋은 시절 다시 오겠지요.

    그런데 지르기 좋을때는 왠지 구하기가 어려워지는 알수 없는 희비쌍곡선이. ^^:
  • 지크 2012/02/13 22:23 # 답글

    원페가고 싶어요 ㅠㅠ 마쿠하리 멧세가 나를 기다리는데!
  • draco21 2012/02/13 23:47 #

    TpT 한번 맛을 본 저는 어떻겠습니까. 어떻게든 다이렉트 패스 구해서 저도 꼭 다시 가보고 싶답니다. T0T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