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WOW] 아오 빡쳐!!!!! TOT 電腦空間

결국 지난번에 이어 한번 더 소판다 감상글입니다만...

1. 냥꾼...

솔까말.. 이런게 대격변이 아닌가 싶은데..

이거 확실히 하향.. 암만 봐도 하향.. 좌로봐도 하향, 우로봐도 하향..

인벤이나 와겔글도 조금 둘러봤지만.. 암만봐도 나락이 맞는것 같음..

블자 사장딸(법사)이 도적한테 맞아죽은게 아니라 냥꾼한테 맞아죽은듯...

사실 섭에서 이름좀 있는 냥꾼이 사격냥꾼으로 바꾸고 할 때도 좀 이상하긴 했는데...

생냥은 완전 바보됨.. 야냥도. 마찬가지.. 한 2주정도 지난 지금 뭔가 달라진게 있을까 했지만. 거의 확실한듯.

도적님들 불평이 하늘을 찌르는데.... 애비이빨 뽑아나오는 분들은 여전히 딜링 5만을 가볍게 제끼는지라.
 
간신히 하드 4셋 맞추고 통으로 4만딜 조금 넘어본 입장에선 이빨이 뽀드득.  건들지 마셈. (캬오오오!!!)

왜 뭔가 바뀔때마다 이리 변하는건지... 명색이 퓨어딜러인데 어째 드루나 암사보다 더 안나오냐. 이게 말이 되나. 

며칠전에 갔던 하드막공도 민망해서 고개를 못들 지경.

아니 내 잘못은 아니라해도 이젠 딜사이클 감도 안오는 지경이라.. 남들 4만 우습게 찍는 와중에 이게 도대체 뭐하는건지..

등짝 못뜯을적마다 아주 얼굴가죽이 벗겨지는 기분이었건만...

그와중에도 탱커 못살리고 죽이던 힐러하나가 왜 딜이 그따우냐고 툭툭 던지며 공장인양 나대는데.. 아주...  (혈압)   




2. 그래도...


생명의 어머니의 육노.. 시녀 GET!!!! TOT 

전 지금 알렉스트라자님께 올라타고 있는 기분입니다. (끌려간다.)

명색이 그래도 하드 공대업적 그리고 그것의 탈것인지라.

라그나로스 한번 못잡고 리치왕 한번 못잡고 눈물흘리던 저로서는 그야말로 감격의 극치였달까.

하두 미친개처럼 입찰 해대니... 1000골에 먹은건 안비밀.. (또 끌려간다.)


그리고 자연스럽게도... 칭호 [아제로스의 구원자]까지 겟.

뭐 사실은.... 버스타고 아제로스를 구원한... 버구자입니다만. OTL

하드 막공대 3트만에 등짝털고 광기 털어 결국 4셋까지 다 맞추었네요. 하지만...

모든템 다 맞추는건 뭐 불가능할 듯 합니다. 이번주에 판다리아가 열리고 나면.... T.T

그래도 그 옛날.. 워크레프트 역사의 한축을 짊어졌던 넬타리온을 잡았다는것으로 만족해야겠지요. 으음.. ^^:
이거 달고 초와우저인 찍었다는건 또 안비미.... (잡혀간다아아~)
이제 남은건 상비샨카. 상급숙련반지, 발보호대, 상약병, 상탈피.... 갑갑하군요. OTL

그래도 길드없이 여기까지 막공타고 왔다는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그날 돌아주신 막공분과 대려가주신 다른 막공장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강철제국 모님께는 정말 일반 신세진것 생각하면 뭐 하나 드려야 할 것 같은데.... ^^:



3. 서버 통합...

쟁섭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만.

지금 일반섭은... 각 섭군의 인원이 전부 보이는 상황입니다. 

막공장님들은 사람모으기 쉬워졌다고 정말 좋아하시는것 같은데..

저처럼 팻 하구 희귀야수 잡아 모으러 다니는 분들은 앞으로 헬 오브 지옥이 열릴듯.

벌써 노스렌드에 희귀몹들씨가 말라가고 있군요. [보르의 숨결] 삼거리에 호드님들 때거지좀 보소..

쟁섭같았음 피바람을 불러일으킬 기세.... 그것도 자기들끼리. ^^:

가뜩이나 종종 눈에 띄는 팻들 비룡들 분양해주는 재미로 필드 돌아다녔는데....

이젠 뭐 내 먹을 야수 찾기도 힘들어질 지경으로 예상됨.. 이거 냥꾼에겐 좋은게 아닌데.. (토혈)

솔직히 소판다가 대격변 같습니다. 이거 적응하려면 또 한참 걸릴듯..

거기에.. 각섭별로 따로 돌던.. 채광 짱깨들 다시 재등장.. 또 광물값내려가는 소리 들린다. OTL  



4. 그래서...

판다 이틀 남은 시점에서  볼땐... 냥꾼은 5.1패치 나올때까지 쉬어도 되겠다는게... 개인적인 생각.

그래도 야냥하다 생냥바꾸고 돌아다녔던 대격변때는 그냥 특성만 바꿔주고 적응해주면 될것 같지만....
 
90렙 스킬도 개판이오. 특성을 바꿔도 레이드에서 뚜렷한 두각이 셋다 보이지 않는다...면.

거기에 명색이 퓨어딜러인데.. 이걸 개판으로 만들어놓으면.... 그래도 지금까지는 막공에서 자리 하나씩 나도.

나중에는 그야말로 이전 수준으로 자리 얻기 힘들게 될것 같은게... OTL

어째 주말에 용영하드막공만 가고 이젠 잠시 쉬게 될듯...

반면 전장에선 대야냥시대라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 지금 이런 딜로는 법사, 도적 절대 못잡을듯.

그댁들은 탄력탬하고 대비 없나? 오히려 냉법은 더 좋아진것 같은데... -_-:
 
(아니 안그래도 쉬운 얼창이 더 쉽게 나감 어쩌란겨?) ^^:



뭐 이제 아제로스도 구원했으니 효도 해야지요. 음음.. (먼산~) 버구자라도 어쨌든 기분은 좋습니다.

제가 언제 이렇게 다시 해볼 일이 있을까요. ^^:

덧글

  • 지나가다 2012/09/25 01:51 # 삭제 답글

    지금 딜링 최고는 야냥입니다 야냥을 하세욤 믕믕
  • draco21 2012/09/25 01:57 #

    그냥 지나가지 마시구 허접냥꾼을 위해 딜사이클이라도 한말씀!!!! (덮썩!!!! 철푸덕!!!!!!!)

    다 야냥딜이 괜찮다고 하시는데.... 글쎄 솔직히 이전 생냥만 못하다고 봅니다. 게다가 순간폭딜이외에는 별로 나은것도 아닌것 같고..

    뭐 이제 다 개손허접인 제가 감히 평가하긴 어려운일이긴한데... 셋도 템도 다갖춘건 아니고..OTL
  • 지나가다 2012/09/25 03:45 # 삭제

    그래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ㄲㄲ 상대평가로 타직업군에비해서는 확신을 못드리지만 절대평가로 이전 생냥보다 디피가 상당히 올랐습니다. 노법 야정기준으로 85랩 허수아비 디피 4만 찍히니 말다한거 아니겠습니까 ㄲㄲ
  • draco21 2012/09/25 09:06 #

    감사합니다. 그래도 실력이 출중하신듯.. 상급장비는 다 갖추신것 같고... (먼산..)
    딜이 꼬여서 천만딜 기준으로 스라소니or저승까마귀 까지 넣고 간신히 34000dps조금 넘는지경이라. (졸도) TOT

    타직업군 볼것도 없지요. 평균디피로 봐도 조드,흑마 한참밑인데.. O>-<
  • 에코노미 2012/09/25 02:33 # 답글

    요즘 포스팅도 뜸하시고 댓글도 줄어들어서 뭐하시나 했는데...

    예상대로...?(...)
  • draco21 2012/09/25 09:07 #

    그... 그냥 방치플레이였던것 뿐입니다. 다... 다시 돌아올께요!!! TOT

    저도... 제가 이렇게 열심히 할 줄은 몰랐어요!!! TOT
  • Lunword 2012/09/25 02:47 # 답글

    그리고 그는 돌아올수 없는곳으로. . . .
  • draco21 2012/09/25 08:52 #

    저는 .... 저를 나락으로 밀어넣은 이분이 언제 돌아오는지만 기다리는 중 데쑤 (캬오오오오오!!!!)
  • 콜드 2012/09/25 04:04 # 답글

    그리고 세계평화를 지키시고 효도하러 돌아오신 드뢐코 님이셨다(응?)
  • draco21 2012/09/25 08:54 #

    아제로스는 구원했는데... 제목숨은 구원하지 못할것 같습니다. 저의 명복을... (꽦~!!)
  • 착선 2012/09/25 10:55 # 답글

    서버통합지역 가봤는데, 확실히 북적북적하더군요. 필드쟁도 자주 일어나는데, 다들 적응하려면 시간이 좀 필요할듯..

    오랜만에 접속해서 테라모어의 몰락 시나리오를 해보려고 했는데 템렙이 부족하더군요. 결국 길드창고를 털고 말았습니다..
  • draco21 2012/09/25 11:59 #

    쟁섭이 아닌지라.. 그래도 정말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통합지역이 별달리 구분이 있는게 아니고.. 사실은 완전 통합인것 같더군요. 으음.. OTL

    희귀야수나 탈것 찾는 분들은 앞으로 스트레스 되지게 받을듯.. 저만해도 노스렌드 희귀몹사냥이 쏠쏠했는데. (엉엉)

    그리구 길드창고는.... 종종 털어주셔야... (도주)
  • 블라드 루엘 2012/09/25 11:01 # 답글

    아아.....못 뵌 사이에 아제로스를 구하신 대 영웅이 되어서 돌아오셨군요! > ㅁ<)// 정말 축하드립니다~ 전 다시 뱅가드 파이터가 되어서 2 승도 거두고, 신희들에게 눈총도 받ㄱ.......(?!)
  • draco21 2012/09/25 12:00 #

    죄송합니다.... 사랑은 움직이는 거라지요. (먼산...) 우리집 딸들은 눈물로 배개맡을 적시고 있다는게...

    아제로스의 대영웅은.... 아니구 그냥 영웅들 세상 구하러가는 버스에 잠시 타고 갔다가 교통사고에 데스윙씨가 죽은 뭐 그런 비슷한 상황이랄까요. (흑흑..)
  • k 2012/09/25 14:22 # 삭제 답글

    쟁섭이 헬임.
    어둠의 문 앞이 시체밭...
  • draco21 2012/09/25 14:56 #

    쟁섭은.... 뭐 원래 핼이었는데.. 핼오브지옥이 된 것 뿐 아닙니까? T.T

    저랩존에 무차별 사냥하는 변태들이 또 늘지 싶군요. 어둠의 문. 이면.. 아웃렌드 넘어가는 그곳 말씀이신가.. OTL
  • 雪風 2012/09/25 18:45 # 답글

    돋거 박휘 둘 다 아제로스 졸업시켰더니 갑자기 징기 상향으로 바지에 지리고 다닙니다
    부왘
  • draco21 2012/09/26 00:42 #

    으앙!!! 망토에 아빠이빨까지 전부 풀업하셨잖아요!!!! TOT 냥꾼은 왜이러는거야요!!!! TOT 발컨인것도 서러운데 딜까지 줄이다니이이이이이!!!!

    안그래도 성기사들이 왕창 늘어서.. 투덜거리는 소리가 팟창에 종종.. ^^:
  • 지크 2012/09/26 22:55 # 답글

    추석을 맞아 달리신다면(...)보름달 만큼이나 푸짐하게 아템드롭되길 빌겠습니다.
    저는 지제네 오버월드 해야해서 다른게임 못하겠습니다(....)
  • draco21 2012/09/27 00:12 #

    감사합니다. TOT 지크님의 기원덕에... 대격변 냥꾼 졸업망토를 방금 먹었습니다. OTL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