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잡담] 가끔 악마의 기업이라 까대긴 합니다만.... 人形館





뜬금없이 날아온 주황색 봉투..


이게 뭔가 했는데... 편지 한장과 엽서 한장이 동봉되어 있더군요







응? 라비리스? 이게 왜 여기에.... 했는데.







이걸 질렀다는 사실이 기억났습니다.

요즘은.. 뭐 있는지 없는지도 꽤나 무심해져서.. OTL


편지를 읽어보니.. 원래 저 엽서가 동봉되어 와야 하는데...

누락하고 보내지 않았기에 사과하며 이를 보내 준다 하는군요.




..... 요즘 상술이 쩌내 어쩌내 해도 이렇게까지 서비스를 해주면

정말이지 깔 수가 없습니다.  엽서 한 장일 뿐입니다만..

그래도 이리 해주니 정말 고마울 따름.



반다이나.. 사업 접은 코나미나

이런 정성어린 서비스는 좀 배워줬으면 하네요.

특히 한정으로 요즘 저의 염통을 쑤시는 모 회사 보이냐!!!!!


덧글

  • 지크 2013/06/01 19:55 # 답글

    역시 피그마...맥팩과 굿스마가 퓨전해서 내놓는 제품이니 서비스도 격이 다른게 당연합니다 음음(핀트가 틀리다)
  • draco21 2013/06/01 19:59 #

    이미 한번 굿스마의 서비스에 감동했던 적이 있었는지라... 자꾸 이리 잘 해주면 믿고 따를수 밖에 없는게 호갱님의 마음이지요. 호갱갱호갱갱 남묘호갱갱~
  • 콜드 2013/06/01 20:13 # 답글

    굿스마일은 무서운 곳입니다. E모님만 봐도 압니다 어헣~
  • draco21 2013/06/01 21:24 #

    그럼요. E모님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E모님께 끌려간다.)

    아마 해외 고객들에겐 전부 이렇게 발송한게 아닌가 싶은데... 정말 대인배죠. ^^:
  • 魔神皇帝 2013/06/01 20:13 # 답글

    자잘한 서비스로 호갱의 마음을 사로잡는 굿스마였던 것이었다.(웃음)

    그래도 대단하네요. 자국내 소비자라면 모를까 해외 소비자한테까지 저렇게 신경쓸 정도라니.
    ...그 전에 누락시키지 않은게 더 좋겠지만서도요^^;;
  • draco21 2013/06/01 21:25 #

    그래도.. 어느 누군가가 항의를 하지 않았을까요? 저같이 모르는 사람들만 있었다면. 조용히... ㅋㅋㅋㅋ ^^:

    뭐 그래도 굿스마일의 이런 자세는 당연히 고객으로서 칭찬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무장신희같은 경우는.. (줄담배)
  • 은하미소년 2013/06/02 12:49 # 답글

    이런 정성어린 서비스는 좀 배워줬으면 하네요.
    이런 정성어린 서비스는 좀 배워줬으면 하네요.
    이런 정성어린 서비스는 좀 배워줬으면 하네요.

    네 반다이 보고 있습니까?
    해외 as는 바라지도 않으니 혼웹 상점 개설만이라도 간절히...;ㅁ;
  • draco21 2013/06/03 01:40 #

    홍콩...에는 비슷하게 주문도 받고 한다는데..우리나라엔 없다는게 참.. 섭섭합니다.

    물론 즐기는 인구수가 비교도 안된다고 하긴 합니다만.. T.T.

    그래도 요즘 몇몇곳에서 들여와주니 그나마 다행스럽긴 합니다만..
  • 지크 2013/06/13 00:10 #

    애시당초 본토에서조차 사전주문한정으로 나올만큼 판매량이 적은 모양이니 국내 혼웹은 힘들지 않을까요.
    근데 반다이 프라 AS라면 반다이코리아에서 이미 하고 있습니다. 런너를 통째로 사야하는 방식이기는 해도(...)
  • draco21 2013/06/13 01:25 #

    아. 프라 AS 뿐만이 아니라 전반에 관해 말씀하시는거겠지요. 로봇혼이라던가.. 초합금 시리즈라던가..

    갑자기 다리 깨먹은 가오가이가가 생각나서 눈물이 앞을...... T,.T
  • 지크 2013/06/13 00:30 #

    과, 과연(쿨럭)
  • 아키토 2013/06/06 11:28 # 답글

    짜..짱!!
    저도 이전에 레이싱 미쿠 넨도가 앞머리가 까진게 와가지고 신청했더니 머리 하나 보내주더군요 ㅠㅠ
    이번에 피그마 소니코 눈밑에 하얀 도색이 지워지지 않는데 그것도 AS가 되려나 모르겠어요
  • draco21 2013/06/06 11:43 #

    으헉 소니코.. 이전에도 피그마 얼굴에 뭔가 문제가 있으셨던 기억이... OTL
    잘 아시겠지만. 사진 찍어서 굿스마 본사에 보내보셔도 되고..
    아님 사신곳이 건담마트라면 마트쪽에서도 문의받아줄겁니다.
    마트도 구입한지 오래 되지 않았다면 불량품 교환에는 친절한지라..

    굿스마는 해외 구매자들에게도 이렇게 해주는 정성이 고마울 따름입니다.
    이렇게 저는 노예가 되어가고.. ㅋㅋㅋㅋ
  • 아키토 2013/06/06 16:07 # 답글

    직접 메이커에 문의하는게 나을것 같아서요.
    그나저나 눈밑 아래 눈검은 선에 하얀점이 찍힌건데 이정도로도 교환이 될지, 이상한 고객 취급할지 걱정이라 아직 안보내고 있었습니다...ㅠㅠ
  • 2013/06/06 17:0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노대리 2013/06/07 21:21 # 삭제 답글

    감동을 주기위한 고의 누락!!
    ...이라는 삐뚤어진 생각을 해봅니다...ㅌㅌㅌ

    AS신청 하면 가타부타 말없이 해주는게 대단하지요. -0-



  • draco21 2013/06/08 01:11 #

    충분히 의심해볼 만 합니다. 음음.. ^^:
    다른 분들은 별 말씀이 없는걸 봐서는 확신범일지도 말이죠..

    국내 AS도 기한 끝났다고 안해주는데.. 고객도 잊어먹고 모르는걸 챙겨주는자세는 분명 본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