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성 관광 가이드 2호점

draco21.egloos.com

포토로그



아사이 마사키씨 원더 페스티발 08 참전품? 人形館

(수정) 그러니까 새벽에 뭘 하면 안된다니까요...
이걸 윈터라 써놓다니...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사이 마사키 선생의 신 규격 MMS 헤드가 나오나 봅니다.

プライマリ002라는 군요...
プライマリ002



















헤어종류도 2가지, 눈에 붙이는 씰의 접착력 개선, 긴 뒷머리지만 구조가 어테치먼트 파트를 방해하지 않아 자연스럽게 연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목은 잘 안움직인다고 하는데,... 제가 봐도 그럴것 같습니다.  ^^: 눈동자와 눈썹의 씰은 전부 합쳐 16종류... 번역기로 돌린거니 당연히 오류있습니다. -_-: 틀리면.. 그려려니.. 이전 프라이머리 001보담. 조금 날카로워 보이는군요.


















눈길을 끄는 품목이 .. 아우터 스킨의 부츠,.州浜(すはま) 스하마.
번역기의 해석이 '바닷가' 군요. 시적이긴 합니다만.. 저로선 알 길이 없는 작명. 이전부터 바래왔던 힐 파츠 부속에... MMS2nd의 노하우를 응용한 가죽부츠 연출 파츠. (;´Д`)ハァハァ )^0^: 레진 인서트성형 으로 바로 핀바이스로 수정하는일 없이 사용하는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mms는 다리가 짧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는지라. 으음~ 필구 2개씩.. 색상별로 구입... 안돼 이럼. 참어~!!!!!























수상하기 짝이 없는 누군가의 머플러도 보이는군요. 정말 당초 계획대로 5개 다 질러야하는건지..  저놈의 부츠와 함께 보니.지름욕구 200% -_-:





















좌측의 wonda 우측의 reset도 이번에 같이 재발매. 물론 이전처럼 윈페한정입니다.
일옥에 나오면 눈뒤집고들 덤비는 물건. 올리기도 비싸게 올리구요. 저도 몇번 덤벼봤지만.. 일옥에서 피튀기는 경쟁들을 보여주시며 MMS빠들의 지름력에 피눈물을 흘리고 물러난 물건입니다. 이번엔 좀 싸게 나올라나.. -_-: 허걱.. 이럼 안되는데 완다는 좀 끌려도 리셋은 좀 고려를 해봐야겠습니다. 눈과 눈동자 씰은 전부 변경 좀 나아보입니다. 예전 사진과 비교해서..

이외에도 이전의 아우터스킨 재판과 다음주부터 프라이머리 001도 통판이 가능... OTL (푸어억...이놈 쉐리덜...)

http://www.plastica.jp/gallery/0802wf/0802wf.html 에서 퍼왔습니다... 만
불펌이 되려나요... -_-:

최근 지대로 미친짓 한번 하고 나서야 지름신에게서 간신히 벗어나 마음의 평화를 얻었습니다. 카가미,츠카사 무녀버전도 참고 마음을 다스리고, 가진 피규어와 미조립 조이드도 어떻게 정리를 해서 마음을 비울 생각도 하고 겸사겸사 그렇게 지낼 생각이 었지요. 나름 조이드빠였던 제가 왜 이리 타락에 타락을 거듭했는지 그런 생각도 집에 오면서 하고 있었습니다. (배경음악.. slash zero/ 流浪人)
그러나...
택도 없는 소리.. 아주 지옥 구경하게 생겼군요. 년초부터 경매로 전투를 벌여야하나.. -_-:
오랜만에 나온 머리통과 신형스킨인지라  눈들도 맛이 가있을 것은 당연지사. 스킨도 색놀이버전 나올것이고 파라벨럼B3라는 통판하지 않은 새부품도 판매... 이게 뭔 짓이여.. 올해는 작년 재작년치 미뤄진 물건들이 전부 튀어나오는 것 같아 속상합니다. 
정히 질러야한다면 신형아우터스킨과 머리 002정도 되겠군요.

이제부터 나올 피그마만 생각해도 머리가 쑤시고 아플지경인데

아사이 선생... 당신 나랑 면담좀 해야겠소....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